event [수채화 그려드리기] @ttgamja님 n /[booksteem],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수채화 그려드리기 @raah 20일만에 붓을 들었습니다.

수채화 그려드리기 주문하신 TT감자? @ttgamja

이번에도 실패를 예방하려 두 장 그렸습니다.

큰것, 긴쪽 500mm

How to draw /제작 과정

1 .일단 수채용 색연필로 드로잉 후, 마스킹액으로 콧날과, 눈동자, 이마, 머리털에 화이트 포인트, 그리고 밝은 색으로 한 번 전체 붓질해서 수채 색연필을 녹입니다.

밝은 색 부분은 너무 어두운 색은 전혀 사용하지 않고 덧칠 했어요
()

밝은 색이 마르기전에 중간 톤을 함께 입혀서 자연스럽게 번지도록 합니다. 어두운색 묘사![]

완성 - 이것은 가볍게 그려본 것입니다.
DQmX6RbWRgLW9Hkd41EneRhwxXxrzBPdfKTyC9geUoyW4B7_1680x84001.png

2. 수채화를 그려드려요.

원하는 사진을 https://open.kakao.com/o/sDNAlUG 로 스팀아디와 함께 보내주세요.
보내주신 분 중 한 분을 선정하여 그려보겠습니다.
--그림에 만족하시면 30 steem or 30 SBD에 우편배달 해 드리겠습니다.

*수익금은 전액 컴패션 해외결언아동 후원을 늘려가는데 사용됩니다.
현제 르완다, 태국, 스리랑카의 세 아동을 매 달 후원중입니다

  • lovesharing 인증
    자세한 우원후원 인증 사진은 전 포스팅을 확인하세요---> 클릭
    더 자세한 아이들 인증사진은 요기로===>~~

서평소개


[booksteem/muksteem]‘금세기의 가장 완벽한 인간’. ‘총을 든 예수 그리스도’ 1

탈벤 샤하르의 [ HAPPIER] 행복이란 무엇인가. 행복의 기술

목숨 내건 독립운동가 주진우의 전두이명박그네 저격기<==

볼셰비키 혁명의 민낯.– 목숨을 건 토론, 목숨을 건 민주주의 절차, 목숨의 맡기는 신뢰와 관용

“꿈을 찾지 마라!” 너를 착취하는 보스의 배후는 너 자신이다.[ 피로사회/우울사회] 서평

[자본주의역사바로알기] 서평 : 자본은 어디서? 출생과 성장/불황이 널뛰는 동안 민주주의가 파괴된다

[자본주의 역사 바로 알기2] 자본가들 그 많은 돈에는 피가 가득하다

공황과 전쟁의 세계사 [네루의 세계사 편력] [사회주의 100년]

북한의 급 평화공세- 왜일까? 지난해 온동네 얻어터지면서도 부득 쏘아대던 것도 이상했는데,,,,

[역설과 반전의 대륙] 총은 들었지만 권력은 줘도 안 갖는다-SNS게릴라/신자유 빼고 되는 건 다하는 사회주의자들 차베스, 룰라/ 총을 든 여자들 사제들, 가난한 대통령. 감동의 남미

[늙어감에 대하여-저항과 체념사이에서]장 아메리. [죽음이란 무엇인가]-셀리게이건

*소심하고 성질 더러운 내향이 상처받고 포기하지 않도록
follow me @raah &'''

리스팀= ♥ lovesharing . 또 뵈어요.꼭 ㅋㅋ


보팅소녀 이미지는@cheongpyeongyull 님이 그려주신 작품입니다.감사드립니다

Sort:  

오 역시 raah님 수채화는 믿고보지요

청평밋업때 벚꽃그림이 가지고싶었는데 저는 안주더라구요...흑흑

또 일등이시네요 ㅎㅎㅎ
아...청평 밋업 다녀오셧군요 부러워요 저도 가고 싶었는데 ㅎㅎㅎ

수채화 멋지군요.
인물은 비슷해야 해서 더 어려운 것 같아요.

역시 인물 수채화볼 때마다 감탄이..

정성이 엄청 들어간 그림을 두개씩이나 대단하십니다. 수익은 후원에 쓰시구 정말 좋은일 많이 하시네요. 부끄럽네요.ㅠㅠ
나중에 저의 아이 한번 신청해봐야 겠습니다.
오늘도 수고 하셨습니다.

네 감사합니다 기다리고있겠습니다

수채화의 느낌은 언제나 옳죠^^붓 터치와 색감 모두 봄처럼 이쁘고 너무 좋아요^^

봐도 봐도 신기합니다... !!

왼쪽 그림이 인물표정도 살아있고 구도도 좋고~ 제 취향이네요 ^^

네 왼쪽이 본 작품입니다 가볍게 그리는것은 행운이 좀 따라야 작품이 나오죠

아차차 아들 사진 골라서 보낸다는게 깜빡하고 있었네요

맨정신일때 사진 찾아서 꼭 신청하겠습니다~

편안한 밤 되세요~

네 기다리고 있습니다 ㅎㅎ

사진고르다가 머리 빠지겠어요 ㅋㅋㅋ

그냥 사진을 새로 찍어 봐야 겠어요

역시 수채화 장인!!!

옷의 색깔과 대비되어서 그런지 얼굴이 더욱 밝아 보여요^^ 역시 @raah님 수채화는 짱짱!!

수지님 감사합니다 잘 지내시죠?

Coin Marketplace

STEEM 0.36
TRX 0.12
JST 0.039
BTC 70223.87
ETH 3561.28
USDT 1.00
SBD 4.7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