암호화폐 사용기 - 이더랜드에서 하드웨어지갑 구매(이더리움 결제)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암호화폐 사용기를 올리고 있는 @realcurrency입니다.

얼마전 스팀페이로 결제해본 후기에 이어서

온라인 쇼핑몰 이더랜드 결제 후기를 올려보려고 합니다.

이더랜드 메인.png

이더랜드는 암호화폐로만 결제되는 쇼핑몰이에요

지속적인 업데이트를 통해 결제에 사용될 코인들을 추가하고 있으며

현재는 비트코인, 이더리움, 이오스, 카이버, 비트코인캐시 이렇게 5종류의 암호화폐로 결제가 가능하다고 합니다.

이더랜드 판매.png

판매하는 상품은 식료품부터 생활용품까지 다양하게 취급하고 있습니다.

장터게시판이라는 유저들이 P2P로 거래할 수 있는 게시판도 마련되어 있어 유저들끼리 채굴기나 ICO가 끝난 토큰들을 서로 사고 팔 수 있는 듯 하네요

이더랜드 장터.png

사실 저는 예전부터 하드월렛이 갖고 싶었어요

주문하려 할때마다 품절상태고..

중고나라에도 매물이 없어 구하지 못하고 있었는데

이더랜드에 국산 하드웨어 지갑을 팔고 있더군요!!

망설임 없이 장바구니에 넣었습니다

KASSE HK-1000.png

이더랜드에서 결제를 하기 위해서는 메타마스크가 필요합니다

메타마스크 설치가이드를 따라 설치해주시고

이더랜드 메타마스크.png

메인 네트워크로 설정해주세요 (기본설정으로 되어있을 거에요)

메인네트워크.jpg

장바구니를 눌러 결제하기를 누르면 이런 창이 나옵니다

이더랜드결제1.png

이후 결제 진행하기를 누르고

이름과 주소, 휴대폰번호 등을 적고 주문확정을 누르시면 됩니다.

여기서 결제할 코인을 선택할 수 있는데 저는 이더리움으로 선택했어요

이더랜드결제2.png

메타마스크와 연동되어 보낼 코인의 개수와 이더리움 지갑주소가 나오네요

결제정보.png

submit을 눌러주시면

이더랜드 결제완료.png

결제가 완료됩니다.

메타마스크만 깔려있다면 너무너무 간편한데요?

회원가입 절차도 없어서 일반 쇼핑몰에서 결제하는 거보다 더 빨리 진행했던 것 같아요

지갑사이트에 따로 접속해서 복사하고 붙여 넣는 과정이 없어서 굉장히 편리했습니다.

이제 저는 하드월렛이 오기만 기다리기만 하면 되겠네요ㅎㅎㅎ

이더랜드 장점.png

온라인 쇼핑몰에서 결제해본건 처음인데 생각보다 쉽고 재밌었어요

운영자님 말씀대로

암호화폐를 사랑하는 사람들이 즐겁게 놀 수 있는 공간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Sort:  

포즈시즌 이벤트 있답니다 ㅎㅎ
좋은글입니다^^
화이팅~~!

아ㅠㅠ 이걸 늦게봤네요

오호 좋은 정보 감사드립니다 ^^ 재밌는 서비스네요~ 저도 한 번 써봐야겠어요!

진짜 진짜 추천드려요

realcurrency님 반갑습니다.
암호화폐 생태계가 점점 늘어나고 있군요!
보팅 & 팔로우 & 리스팀 했습니다.

감사합니다~

좋은 포스팅이네요. 잘 보고 갈게요! ㅎㅎ

가상화폐로 쇼핑을 할 수 있다는게 신기하네요~
한 번 이용해봐야겠어요!!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2
BTC 65128.28
ETH 2950.17
USDT 1.00
SBD 3.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