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기분 좋은 한잔] 좋아하는 데는 이유가 있다

in #kr6 years ago

예전에는 그냥 선율로만 들었던 노래들이, 노래를 배우고 난 후 부터는 어디서 어떻게 소리를 내는지까지 듣게 되더라고요. 이 노래도 그렇고, 셀린디온의 My heart will go on도 어릴 땐 그냥 그런가보다 했는데 요새 다시 들으니 감동과 부러움이 밀려왔어요

역시 결국 디켄터를 사셨군요 ㅋㅋㅋㅋㅋㅋㅋㅋ

보쌈김치는, 김치를 담근 직후에 무 많이!! 매실청 조금 넣고 비벼 먹으면 맛있는데 매번 집에서 김치를 담그는건 귀찮으니까 역시 시켜먹는게 답인 것 같아요. ㅋㅋ

Sort:  

헉 셀린디온의 노래도.. 참 어려운..ㅎㅎ 보컬 레슨 받으면 저런 장점도 있군요..흐음...
정말 고려를 해봐야하나..ㅋㅋㅋㅋ
디켄터를 필요하는 술은 잘 안 마시는데.. 가끔 마시는 술에는 꼭 있었으면 했거든요..
근데 저 가격이라니.. 발을 뗄 수가 없어서 한참 보다가 질렀네요.ㅋㅋㅋ
보쌈김치만 사서 먹은 적도 있는데..보쌈김치가 보쌈 가격이랑 비슷..
걍 보쌈은 포장하는 걸로 할라구요 이제.ㅎㅎ 어디 손님이 많이 오지 않는 이상..(왠지 그럼 더 시켜야할 거 같은.ㅋ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3
BTC 63700.12
ETH 3136.09
USDT 1.00
SBD 3.8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