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Soul's daily] 폭우, 롤 케이크

in #kr6 years ago

주말에 탁구를 가르쳐주는 선생님이라니! 또 새로운 모습이예요.

그 롤케익은 저도 갑자기 맛이 궁금해지네요. ㅋㅋ 안그래도 요새 그 뉴스 보다보니 마카롱이 생각났는데, 너무 피곤해서 계속 자는 바람에 마카롱 사러 나가진 못했어요. ;ㅂ ;

Sort:  

애들이랑 탁구 치는 재미가 쏠쏠하거든요.ㅎ
저도 롤케잌은 사와서 아직 개봉하지 않았어요. 맛이 어떨지 기대가 돼요. 평범한 맛이라는 사람도 있고. 아마 유기농이라는 말 때문에 사람들이 몰려들었던 거 같아요. 자녀를 위한 유기농! 안 끌릴 도리가 없죠.
마카롱은 직접 만들었다고 항변하더군요. 쩝.ㅎ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2
BTC 63724.53
ETH 3071.11
USDT 1.00
SBD 3.9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