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루 글 하나 쓰는것도 귀찮으십니까?

in #kr6 years ago (edited)

2018-02-23_10-47-39.jpg

일어났더니, 어제 밤에 난리가 아니였네요

특히 갑자기 제 글에 와서 이중인격자니 했던
@rex1442님과의 댓글대화는
제 스스로에게는 좀 놀란 경험이였습니다.

근데, 좀 의아한게 있습니다
하루에 제대로 된 글 하나 써서 셀봇 찍는다고
아무도 뭐라하지 않습니다

저도 1일 1포스팅하고 셀봇 오지게 해요

근데 보통 보팅파워 100 다 차면 풀봇 10개 정도 할 수 있잖아요?
하루에 글 2개 쓰고(1개도 힘들지만) 그 풀봇 2개 자기가 먹고
8개 다른 사람에게 뿌린다고 해서
어뷰징이라고 아무도 안해요

설마 .. 그 8개 보팅을 다른 사람한테 주는게 아까운거에요?ㅋ
그거 당신이 주는 월급같은 개념이 아니에요..
좀 발상의 전환을 해봅시다..

쓰시는 글 퀄리티가 어뷰징이 아니라는 정도는 되어야 됩니다
어느 정도 공감이 되서 다른 분에게 보팅을 받을 정도의 글은 써야죠
그리고 어떤 글을 써야될지 고민도 좀 하셔야되구요

선천적인 능력이 안되서 조금 퀄이 딸리는거 그정도는
다이해합니다 저만봐도 얼마나 헛소리를 지껄이면서 글쓰는데요 ㅋ

3줄 쓰고 풀봇 계속 때리면 도넛상태가 어떻게 되겠습니까?
제가 말하는 글은 그런 글은 아니에요 ㅋ

다른 분에게도 충분히 보팅 받을만한 글을 쓰고 그 글에 대해
하루 한번 셀프보팅한다고 해서 뭐라고 하는 사람 아무도 없습니다

댓글 다시는 거 보니 글 쓰시면 잘 쓰실것 같은데
자기가 투자한 스팀에 대한 이야기나, 지금 하락장인데 힘들다
이런 이야기 쓰면 되잖아요?

그냥 귀찮은거죠? 내가 왜 그렇게 시간들여 글을 써야되나
그렇게 아둥바둥 글 쓰는건 스파없는 애들이나 하는거다
이렇게 생각하는거죠?

어디서 보니까 자본가는 노동하는 걸 바보로 여긴다고 그러던데
그런 마인드에요? 우와..영국산업혁명 시기 마인드인가..

스파 좀 있다고 글 쓰는게 귀찮아요? 스파 있으면
더 주목받고 더 팔로우받고 글 쓰는게 더 재밌어요

글 2시간동안 고민해서 써도 0.05달러 찍히는 뉴비마음은
신경도 안쓰죠?ㅋ

글 제대로 써서 보팅받을려고 해봐요
어차피 스파 있으면 더 유리한데? 왜 그렇게 안해요?

아 그리고 보상심리 때문에 어뷰징한다는 거 진짜 웃긴거 알아요?
누가 투자하라고 등 떠밀었어요?
총 머리에다 겨누고 협박해서 샀어요?
여러분들이 그렇게 좋아하는 자유 로 구입하신거잖아요

자유에는 책임이 따르죠?ㅎ
그럼 그 손실에 관한 책임은 본인이 지셔야되는데

왜 굳이 스팀잇에 와서 보상을 받으실려고 그래요?
그냥 스팀파워 충전안하고 스팀으로 놔두면 매도 시기도
잡기 편한데 ..

결국 스팀잇으로는 추가 수입이 가능하다는 결론으로
스팀파워 충전해서 여기 들어온거 아닙니까?

어뷰저분들이 EOS를 11000원에 사서 지금까지 존버하다가
손실봤다고 EOS시스템에서 임대소득을 지금 얻을 수 있나요?
못얻겠죠..아직 메인넷 런칭 전이니까..

마스터노드는 또 쫄리죠?ㅋ 대쉬 마스터노드하면 잘될때는
한달 1500만원이라던데..그정도 금액 투자할려니까
돈도 없고 있어도 겁나고
그래서 안정적으로 보팅받을 수 있는 스팀에 투자한거아닙니까

근데 왜 손실에 대한 보상을 여기서 받을려고 해요..
다른 암호화폐 투자자들은 그냥 존버하거든요?

스팀파워 충전하지 말고 거래소에 놔두고 존버해요
그럼 언젠가는 올라요
(물론 어뷰저분들이 떠나거나 좋은 고래가 되시거나
좋은 글을 쓰면 올라가겠죠ㅋ)

그리고 열심히 글 쓰는 뉴비들은..인간 취급도 안하는거에요???
꼭 직원들 사람취급도 안하는 중소기업 사장 마인드 같네..

하지만 스팀잇은 열심히 글 퀄올려가며 쓰는
뉴비+헌비 때문에 가치가 있는거에요

스팀잇은 그게 무너지면 스캠이에요
제발 나만 아니면 돼 이런 개같은 마인드 좀 버립시다
스파업 한 상태면 어차피 같은 배 탄거에요

혼자서 그 배 구멍내는짓좀 하지말아요
다같이 죽자는것도 아니고..

Sort:  

스파업 하신거 늦었지만 축하드려요~ 우리 스티밋이 좀 더 밝아졌으면 해요...

ㅎㅎㅎㅎㅎ 그러게 말입니다.

찬빛님 미국에서 거주하고 계세요? ㄷㄷ 해 ㅋㅋ

넴 유학중입니다. 공부를 해야 되는데 맨날 스팀이나 하고 있고 폐인이네요 ㅠㅠㅠㅠ

꼭 직원들 사람취급도 안하는 중소기업 사장 마인드 같네..

어디선가 본 듯한 상황이라고 느꼈는데, 이 문장에서 소름이 돋았습니다.ㅎㅎ

제가 중소기업 사장한테 한이 맺혀서 그렇습니다 하핫..

저도 다른 건 다 그렇다치고 넘어가도, 본인 선택으로 스파 사서 들어왔으면서 보상을 위해 어뷰징 한다는 건 이해해주고 싶지 않더군요. 그걸 개인의 판단에 따른 자유라고 항변하고 싶다면 어뷰징에 다운보팅 하는 것도 같은 논리로 자유이니 그냥 받아들이면 좋겠구요. 증인 시스템의 문제니 하는 사안을 끌어들이는 건 본질과는 관련 없고 어뷰징을 합리화 하려는 의도로 밖엔 안 보이더군요.

네 다들 자기합리화의 귀재들이시죠 ㅋㅋ

모두가 셀봇 오지게 박으면 동일 스파 당 업보팅의 가치가 떨어진다는 건 알텐데 말이죠.

사실 어뷰저 들이 '셀봇 오지게 하던 말던 내 맘이야' 라고는 하지만 본인을 제외한 다른 사람들은 안 했으면 바랄껍니다. '나만 살면 된다' 마인드가 최악입니다.

네 결국 자기만 살고 다른 사람은 망하던말던 상관없다 이런겁니다 ㅋㅋ

구구절절 고개가 끄덕여지는 글인데요.
사족으로 이 정도가 '헛소리'의 수준이라면 전 옹알이.... 정도의 글을 쓰는 거군요...라는 생각도 하하...

근데 진짜 그냥 쓰는거에요..ㅋ 다른 분 글쓰는거 따라갈려면 진짜 멀었어여 ㅋㅋ

사이코패스 뇌 구조, 일반인과 다르다

뭔가 사람들하고 소통도 안되고 좀 다른 부류인것 같아요

네 자기말만하고 들을 생각을 안함 ㅋㅋㅋ 근데 또 안떠나고 어뷰징하고 ..ㅋㅋㅋㅋ 답은 다운보팅뿐이가여 ㅋㅋ

얼마전 파워업 축하드립니다^~보는눈도 파워업 하신듯~~글 잘읽었습니다^

개념글은 리스팀입니다^^b

글 쓰는 재미와 봐주는 사람이 있다는 재미도 ... 있죠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2
BTC 60832.04
ETH 2902.69
USDT 1.00
SBD 3.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