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남동생을 위해 쓰는 편지 1. 동생이 집에 오다.

in #kr7 years ago

ioc님 드디어 글을 올리셨네요
항상 부족한 글에 보팅을 눌러주셔서
감사함을 이루말할수 없었어요
블로그도 들어갔다 나왔다를 반복 @.@
그런데 이렇게 올리신 글을 볼수 있어
너무 반갑습니다~
그리고 고마움을 말할 수 있어 기쁘네요~!!
글에는 동생분에 대한 기다림과
사랑이 느껴지네요 ..
앞으로는 동생과 자주 왕래가 있으시길
바래봅니다^.^*

Sort:  

제이슨 카페 밋업이 마무리 되어 갈 즈음 @romi님을 보고 정신이 번쩍 들었습니다. @romi님을 보고 오늘 뭔가를 찾았다는 느낌이 왔습니다. 뭔가 다른 사람한테서 보이지 않는 힘이 보였거든요. 그 날 참석주셔서 감사합니다. 그리고 앞으로 좋은 글 많이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0^/
과분한 칭찬에 더욱 열심히 해야겠다는
의욕이 불타오르네요>. <;;
그때는 대화 한마디 못해보고
늦은참석에 뒤돌아 오게 되었지만
다음에 보게 될때는 일찍가서
인사 드리고 싶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4449.70
ETH 3164.37
USDT 1.00
SBD 3.8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