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두리의 모험 The Adventures of Duri │제9화 Episode 9│어느 심심한 가을날 One Normal Autumn Day

in #kr6 years ago

두리의 모험 시리즈를 정말 좋아해요! 늘 입 약간 벌리고 읽어요. :-D

저도 인도에 있는 동안 무지 심심했거든요. 작은 산동네에서 대체로 심심한 일상을 보내니까 작은 이벤트 하나에도 크게 기뻐하곤 했고(물론 크게 슬퍼하기도 하고), 그래서 좋았던 시간들이 아니었나 싶어요. 그나저나 허니티 자에 꽂혀있는 캔디 같은 빨대가 너무 귀엽!

Sort:  

ㅠㅠ 동글님 응원이 정말 큰 힘이 되어요 ㅠㅠㅠㅠ 언제나 감사합니다!! ㅎㅎㅎㅎ :)) 저 빨대 너무 귀엽죠 ㅋㅋㅋㅋㅋ 보기와는 다르게 도자기처럼 단단하답니다 ㅎㅎㅎㅎㅎ ;-))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3648.37
ETH 3125.02
USDT 1.00
SBD 3.8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