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운날엔 따뜻한 곳으로~

in #kr5 years ago (edited)

벌써 추운 겨울이예요.
추운 날씨에는 더운 곳으로 여행을 떠나야 하죠~

2019년 처음 여행지로 베트남 나짱을 선택하였습니다.

오늘은 첫 스타트인 항공권 결제를 완료 하였네요..
1인당 약 40만원..
(코인들의 가격이 2월까지 올라오면 정말 좋겠어요~)

하.. 이제는 숙소와 여행 계획을 짜야하는구나...
아이들을 데리고 동남아는 처음인데 어떻게 될지

걱정 반, 기대 반!

그리고 여러분에겐 행복이 가득하시길~!

image.png

날씨야 제발 좋길 바래~~

Sort:  

나짱가면 낮잠 자나요? ㅇ_ㅇ ㅋㅋ

ㅋㅋㅋ 나를 짱으로 만들어주는 곳일까 싶어서 한번 가봅니다요~ ㅋㅋ

더한 드립인데요. ㅋㅋㅋㅋ

이건 정말 더하네요... 헛웃음조차...ㅋㅋ

이건 꽤 창의적인 답변이라고 생각했습니다만 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라이언님에 비해 참 창의적이었던거 같아요 ㅋㅋㅋ

올. 감사합니다. ^^ 아재리그 우승한 기분이네요. ㅎㅎ

찾아와주신 감사한 손님을 빛나게 하기 위한
고도의 아재력입니다.. :-)

곱씹을수록 재밌는 댓글... ㅎㅎㅎㅎㅎ

찾아와주신 손님을 정말 빛나게 해주신거 같아요..

역시 배려의 아이콘, 우리 회장님!!!

긴 곱씹음 후에 참 맛을 느끼셨군요.. ㅋㅋ

네.. 워낙 하이 유머라서 곱씹을수록 감칠 맛이.. ㅎㅎ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스프링님 진지한 포스팅에 갑자기 ‘털’얘기를 느닷없이 써놓으셨던 추억이 문득.::

아.......... 0_0 그저 헛웃음만....ㅋㅋㅋㅋㅋㅋㅋㅋ

노렸습니다 .ㅋㅋㅋㅋ megaspore님 사진보고 여자 히어로 캐릭터를 하시는구나. 생각했는데요. 배에 아크원자로 같은 건 줄 알았는데, 아기네요. ㅎㅎㅎㅎ

여자 히어로 캐릭터는 또 뭐죠 ㅋㅋㅋㅋㅋ

예전에 제 프로필 보고 수영복 입은 사진인줄 알았다고 하신 분이 계셨었는데 히어로..ㅋㅋㅋ

ㅋㅋ 걍 보는대로요. 사진확대가 안 돼서 그런 것 같아요. ㅎㅎ 아마 그 사람도 저 였던 것 같은데요 ㅎㅎ

와~~ 저는 한번도 베트남 못 가봤어요~~ 태국은 가봤는데 좋았어요~~^^ 2019 첫 여행지 기대되시겠어요^^

회장님의 홍콩 여행기(귀여운 가족 그림과 함께)를 본게 엊그젠데 이제 곧 베트남 여행기를 볼 수 있겠군요!
기대합니다^^ 나마스떼! (이거 태국말이죠..?베트남말은 몰라서..) 홍콩도 이제 제법 쌀쌀해졌어요 추위에도 건강 잘 챙기세요! (국졸에게 내복은 필수!)

이번에 물놀이가 가능한데를 원해서
태국과 베트남을 저울질하다가
베트남으로 선택이 되었답니다~~
(사실 전 아직 아이들에겐 좀 무리가 있다 생각은하는데... 유투브가 문제랍니다.. ㅠ^ㅠ)

이번 여행의 목적은 단지 물놀이가 될 것 같아서..
그나마 여기저기 돌아다닌 일본과 홍콩과는 달리..
뭔가 남길게 있으려나 모르겠습니다~

<나마스테는 인도쪽 아니예요?? 요가 시작할 때 나마스테~ 하던데 ㅋㅋ>

인도였군요..ㅋㅋ

아이들 물놀이 때문에 베트남으로 정하셨군요!!

베트남 이미지는 밀짚(?)모자 쓰고 배 노 젓는 이미지가 가장 강하네요 ㅎㅎㅎ 여행 후기가 기대됩니다!

나짱 너무 좋지요.
아이들과 좋은 여행 계획하세용!!

아이들과 함께는 첨이고 .. 나짱도 처음이라..
2월까지 기간이 넉넉하니 열심히 알아봐야겠습니다!! :-)

시간이 충분하네요!!! 행복하시겠습니다.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오늘 독자가 만드는 베스트셀러, 스팀달러 에어드랍 프로모션의 첫번째 도서 판매가 시작되었습니다. 북이오(@bukio)의 [스팀달러 에어드랍] 스팀잇 프리세일 「영어 잘하고 싶니?」를 확인하여, 여러분이 베스트셀러를 만들고 수익을 같이 누리세요.

「영어 잘하고 싶니?」 판매페이지

라이언님 즐거운 여행 준비하세요^^
날씨도 좋고 코인도 꼭 오를겁니다^^

호돌박님 잘 지내시죠?
ㅋㅋ 잘 준비해서 잘 다녀오면 좋겠습니다 :-)

2019년 여행지를 벌써 예약하시다니 ㅎㅎㅎ
연말을 기분좋은 설레임으로 보내시겠네요~

급 결정한 것이라... 특가 그레이드로 못 예매한 것이... 부들부들 합니다 ㅋㅋㅋㅋ
전적으로 계획을 또 전담해야 해서 머리아파요~ ㅠㅠ

Hi @ryanhkr!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3.942 which ranks you at #3881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improved 1 places in the last three days (old rank 3882).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339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67.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You're on the right track, try to gather more followers.
  • The readers like your work!
  • Good user engagement!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베트남은 역시 옳군요...!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4513.89
ETH 3155.04
USDT 1.00
SBD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