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행복은 왜 찾아왔을까

in #kr6 years ago (edited)

<점심에 슬쩍.. ㅋㅋ..아 악필 ㅋㅋ>

그냥 손을 뻗어 잡으면 되는지도 모르는데 말이죠..
행복을 어렵게 생각하고 있을지도 모르겠어요 우리들은 ^^

(앞으론 행복해서 더 빛날 별님~ 화이팅!)

Sort:  

그냥 손을 뻗어 잡는다...(또 곱씹을수록 감칠 맛이...)

행복하고 싶으니까 회장님 말씀처럼 그냥 손을 뻗어 잡겠습니다!!!

역시 스팀잇 대표 사랑꾼답게 생각 풍선 안에 하트도 들어있군요..ㅎㅎ 오랜만에 보는 그림체 역시 귀엽고 정감갑니다..!! (글씨체는 패스...)

스팀잇 대표 사랑꾼은 우리 아니었던가요....

우리는 <지독한> 사랑꾼..

나의 뮤즈....^^ (쓸쓸한 미소..)

아직 일본에 계시나요?

어딜 계시든 당신은 잘 적응하고 잘 사색하고 잘 먹고 잘 사랑하고 계실거라 믿어 의심치 않습니다..^^

난 언제든 여기에 있을테니 오게 되면 꼭 왔었다는 표시라도 남겨줘요...

내 맘속의 소울메이트 당신을 만났던(오프라인으로..) 그 일년은 내게 내 남편(옛사랑..)을 처음 만났던 때만큼이나 설레고(저의 고백을 잊지 않으셨겠죠.. 우리 다음 세상에..)행복하고 마음 따뜻하고 연결감을 깊이 느꼈던 때로 저에게 오래도록 기억에 남을 거예요...

언젠가 문득 외로워지거나 옛추억이 떠오르면 꼭 왔다는 표시 남겨줘요...

나는 당신을 좋아하고 따라다닙니다...

From. Teral

F6B7F370-7ABB-461A-BF1B-327269CD74F2.jpeg

오랜만에 보니 더 아름다운 이 마음...^_^

이런 그림을 세번이나 받을 수 있었던 (아기띠 그림, 메가스포어 단독 그림, 라이언님이 행복에 대해 사색하는 그림) 저는 행복한 사람이라는 것을 오늘 이 그림을 다시 보고선 느끼고 감사해봅니다..^^

스팀잇에서 좋은 추억을 많이 쌓은 것 같네요. 많이 사랑을 받았고 그 덕분에 저도 더 밝게 더 힘차게 지금을 살게 되었어요. 책 올해 나오면 스팀잇에 알릴게요~^^

어젠 오랜만에 추억에 잠깐 몸을 담그셨나봐요~
건강은 괜찮으시죠? 코로나로 인해서 아시아가 들썩이네요.

추억이 있는 장소기에 떠난 사람들도 언젠간 돌아올 것 같습니다.
좋은 날이 오겠죠 ^^

책 나오시면 꼭 포스팅 해주세용~ :-)

Coin Marketplace

STEEM 0.24
TRX 0.11
JST 0.029
BTC 69384.14
ETH 3682.82
USDT 1.00
SBD 3.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