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이틀 전, 2시간을 걸었더니 삭신이 쑤시는 오랜만의 경험 ^^

in #kr6 years ago

걷기운동이 건강에 좋다는데 두시간을 걸으셨으면 발바닥이 뜨거우셨겠어요^^;; 무리하지 마세욤:) 잘보고 갑니다~편안한밤 되세요~☆

Sort:  

아...이제야 봐요..ㅜ 요즘 스팀잇 할 시간이 점점 줄어드네요 뭐든지 핑계이기는 하지만
월요일에 회사 첫 교육받고 이번주내내 교육이네요
교육 잘 받고 테스트 통과해야 정식 사원이 된다네요.. 솔직히 일은 사람 나름인거 같아요
걷기운동은 앞으로 그렇게 안할려구요 그냥 하루에 30분이면 충분한거 같아요 ㅎㅎ

테스트를 앞두고 계시군요^-^* 꼭 좋은결과 있으실거예요~☆
저도 멀리서나마 응원하겠습니다!! 힘내세요~아다아자!!!
저도 걷기는 30분만ㅎㅎ(사실 몸뚱이가 무거워서;;ㅋ)
오늘 날은 습하지만 마음은 뽀송뽀송한 하루 되세욤^~^//
image

네 감사합니다. 집에 돌아오면 녹초가 되요 ㅜ 너무 피곤하기도 하고
스팀잇도 자주 못하게 되는거 같은데 그래도 활동도 열심히 하다보면 점점 나아질거라고 생각하네요 ㅋ 내일도 좋은 하루 되세요 ^^

마음의 여유가 필요해요^-^* 긍정적인 마인드~☆
즐겁고 편안한 주말 보내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24
TRX 0.12
JST 0.029
BTC 68319.29
ETH 3558.46
USDT 1.00
SBD 3.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