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틀 전, 2시간을 걸었더니 삭신이 쑤시는 오랜만의 경험 ^^

in #kr6 years ago

정말 거의 도보 걷는 일을 왠만하면 하지 않는데 이틀 전에 2시간을 걸었다 ㅎ
볼일도 있고 , 안가본 곳 지리감도 익히고 운동도 되고 좋게 생각하면 좋기 때문에 ㅎㅎ

앞으로 일을 하게 되면 자연스레 살도 빠지고 하겠지만은 ~ ㅋ
왜냐하면 집에서 일터까지 거리가 좀 되어서 넉넉잡아 40분은 걸어가야 하는거 같다
차...는...올해 아니면 내년에 살려고 하기 때문에..ㅜㅜ
굳이 차가 현재 필요하지는 않기 때문이다. 좀 불편한 거만 감수한다면 ..

20대 일때 돈으로 너무 망해 버려서 다시 새롭게 시작하자는 의미? ㅋ
앞으로 잘하면 되는거라고 스스로에게 의지와 힘을 팍팍 넣어준다 !

2시간 걸을 때 처음에 길을 몰라서 헤메었다 결국 지도찾기 도움을 받아서
따라가면서 길을 익힐 수 밖에 없었다

가면서 운치있는 풍경도 보고 좋은데 또 어느 길은 국도처럼 길이 되어 있어서
연기도 좀 마시고 했었는듯 ㅋ

운동 되고 좋다 생각했는데 일어나고 보니 온 몸이 아프다 산을 탄 것도 아닌데 왜
그런건지..ㅋ

양말을 두겹끼고 걸은게 그나마 다행이지 예전에는 얇은 양말 신고 걷다가 물집 생길뻔 했네 ㅜ
먼가 장시간 운동이나 걸을려고 하면 어느 정도 준비를 하고 해야 하는게 맞는거 같다^^

Sort:  

절약도 하고 건강도 챙기고 일석이조군요~~

건강도 챙기고 스스로 동기부여도 될 수 있고 좋은거 같아요
사람이 좋게 생각하면 긍정적이게 되는거 같습니다

걷기운동이 건강에 좋다는데 두시간을 걸으셨으면 발바닥이 뜨거우셨겠어요^^;; 무리하지 마세욤:) 잘보고 갑니다~편안한밤 되세요~☆

아...이제야 봐요..ㅜ 요즘 스팀잇 할 시간이 점점 줄어드네요 뭐든지 핑계이기는 하지만
월요일에 회사 첫 교육받고 이번주내내 교육이네요
교육 잘 받고 테스트 통과해야 정식 사원이 된다네요.. 솔직히 일은 사람 나름인거 같아요
걷기운동은 앞으로 그렇게 안할려구요 그냥 하루에 30분이면 충분한거 같아요 ㅎㅎ

테스트를 앞두고 계시군요^-^* 꼭 좋은결과 있으실거예요~☆
저도 멀리서나마 응원하겠습니다!! 힘내세요~아다아자!!!
저도 걷기는 30분만ㅎㅎ(사실 몸뚱이가 무거워서;;ㅋ)
오늘 날은 습하지만 마음은 뽀송뽀송한 하루 되세욤^~^//
image

네 감사합니다. 집에 돌아오면 녹초가 되요 ㅜ 너무 피곤하기도 하고
스팀잇도 자주 못하게 되는거 같은데 그래도 활동도 열심히 하다보면 점점 나아질거라고 생각하네요 ㅋ 내일도 좋은 하루 되세요 ^^

마음의 여유가 필요해요^-^* 긍정적인 마인드~☆
즐겁고 편안한 주말 보내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2
BTC 66214.90
ETH 2997.95
USDT 1.00
SBD 3.7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