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랜만에 복귀한 스팀잇 세상

in #kr3 years ago

안녕하세요!
청년덕후! 하고 외치던 바다거북입니다. 3년만에 돌아온 스팀잇.. 눈팅을 하며 어색해진 분위기에 적응하고 있습니다.


바다거북.png


아주 오래전 열정을 담아 운영하던 스팀잇 사진예술소모임(스사모)에 갑작스런 인삿말이 오가며 복귀하게 되었네요. 갑작스런 파워업ㅋㅋㅋ

낯선 마음이 가득합니다. 매일 올리던 포스팅 화면마저도 그렇지만, 무엇보다 이전 게시물에 담겨있는 과거의 제 삶의 모습들이 달콤 쌉싸름해서 형용하기가 어간 어렵네요.

3년전 저는 전라남도 목포에서 청년문화를 이끌고 그런 일상을 이 공간에 공유하며 많은 분들의 응원을 먹고 살았습니다.

지내는 곳도, 하는 일도 달라져버린 지금의 내가 어떤 정체성으로 계정을 다시 운영해갈 수 있을까 염려스럽지만, 다시 한걸음씩 밟아보려고해요.

잘 부탁드립니다!

Sort:  

오랫만에 뵙습니다^^

안녕하세요! 여전히 계시는 분들도 있군요 :D

오랜만입니다~ 자주 뵈어요~

안녕하세요 :D 종종 찾아뵙겠습니다.

오랜만이에요 바다거북님!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2
BTC 60918.56
ETH 2919.11
USDT 1.00
SBD 3.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