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샵] 개선사항 공유 (상세 페이지 URL 자동 링크, 동일가격 옵션 추가 가능, 각종 문구 추가)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박세계입니다.

https://tool.steem.world/Shop

스팀샵 이용해주시고 관심 가져주시는 모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모든 피드백을 일일이 확인하고 있으며, 최대한 반영하기 위해 노력중입니다. 디자인 리뉴얼에 앞서 당분간은 피드백 반영에 집중할 계획입니다. 앞으로도 편하게 의견주세요 :)

이번에 반영된 개선사항입니다.

  • 상세 페이지 URL 자동 링크 적용 (steemit/steemkr/busy 사이트 URL만 허용)
  • 동일가격 옵션 추가 가능 (기존에는 상품 옵션 추가시 동일가격을 허용하지 않았음)
  • 각종 문구 추가 (매끄러운 사용자 경험을 위한 문구 & 상품 등록/수정시 판매자의 책임에 대한 문구 등)

바로 다음 작업은 '이메일 알림'입니다. 판매자와 구매자 모두에게 적용됩니다.

현재 별다른 알림을 보내주지 않아 주기적으로 판매 내역이나 구매 내역을 방문해 진행사항을 확인해야 하는 불편함이 있습니다. 조만간 이메일로 '결제완료(구매시작), 상태변경, 메시지 등록' 등의 상황에서 알림을 받을수 있게 작업중입니다. 불편하시겠지만 알림 작업이 완료되기 전까지는 주기적으로 들어가서 확인 부탁드립니다 :)

감사합니다.

Sort:  

세계님 수고하셨습니다! :-)

감사합니다 경아님 ^^

개선작업 정말 빠르네요 ~_~ 수고하셨습니다. ~!!!!!
빠른 업데이트 감사합니다. !!!

감사합니다 앤블리님^^

매일마다 사용하는 steemtool 항상 감사합니다.^^
이미아실것 같긴하나, UI에서 약간의 어색함이 있어서 알려드립니다.

상품의 썸네일이 세로가 긴경우에 위와 같이 정렬에 공백이 생기는 현상이 있습니다.
사실 그렇게 큰 문제는 아닙니다.ㅋㅋㅋㅋ

항상 잘사용하는 툴에 조금이나마 도움을 드리고 싶어서.ㅋㅋㅋㅋㅋ

오늘도 좋은 피드백 감사드립니다. 이게 저도 항상 거슬리긴 했지만 기능 구현에 우선하느라 그간 계속 미뤄두고 있었습니다. 이 어색함을 얼릉 해결하도록 하겠습니다 ㅎㅎ

최애사이트 중 하나인 스팀툴!!! +_+ ㅎㅎㅎ
좋은 툴 사용하게 해주셔서 항상 감사합니다!! ㅎㅎㅎ

잘 애용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시원한 하루 되세요 ~

감사합니다. @good21 님도 시원한 주말 되세요!

응원합니다!
저도 어서 상품을 만들어야 할 텐데.. ㅎㅎㅎ

응원 감사합니다! 브리님이 올리실 상품도 기대하겠습니다 ㅎㅎ 시간은 많으니 찬찬히 생각해주세요^^

고생많으십니다. 오늘 오후에 상품 등록 했는데요. 혹시 상세 페이지에 사진은 하나만 넣을 수 있는 건가요?

아직은 하나만 넣을 수 있습니다. 여러개를 넣을수 있게 해달라는 분이 많으셔서 조만간 업데이트 할 예정입니다 ^^

항상 고생이 많으십니다!

스팀샵 이용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빠른 추가작업 감사! ㅠㅠ
혼자 너무 도배 안되게~ 2,3개씩 천천히 등록중입니다 :)

도배하셔도 괜찮습니다 ㅎㅎ 조만간 판매자 별 상품들만 따로 볼 수 있는 기능도 추가하겠습니다 ^^

pairplay 가 kr-dev 컨텐츠를 응원합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4231.88
ETH 3128.59
USDT 1.00
SBD 3.9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