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스팀샵] 개선사항 공유 (상세 페이지 URL 자동 링크, 동일가격 옵션 추가 가능, 각종 문구 추가)

in #kr6 years ago (edited)

매일마다 사용하는 steemtool 항상 감사합니다.^^
이미아실것 같긴하나, UI에서 약간의 어색함이 있어서 알려드립니다.

상품의 썸네일이 세로가 긴경우에 위와 같이 정렬에 공백이 생기는 현상이 있습니다.
사실 그렇게 큰 문제는 아닙니다.ㅋㅋㅋㅋ

항상 잘사용하는 툴에 조금이나마 도움을 드리고 싶어서.ㅋㅋㅋㅋㅋ

Sort:  

오늘도 좋은 피드백 감사드립니다. 이게 저도 항상 거슬리긴 했지만 기능 구현에 우선하느라 그간 계속 미뤄두고 있었습니다. 이 어색함을 얼릉 해결하도록 하겠습니다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2
BTC 64215.81
ETH 3150.89
USDT 1.00
SBD 3.8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