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잇!!벌써 슬럼프가??ㅠㅠ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지어입니다!!

여러분들은 스팀잇 하시면서 어떤 생각이 드시나요?

제가 스팀 고수는 아니지만 1일 1포스팅을 목표로 달리고 있습니다.
(이게...생각보다 은근히 어렵습니다...)

  • 1일 1포스팅
  • 주제는 자유
  • 간단하더라도 전하고자하는바를 전하기

저는 아직 뉴비인데 어찌 이리빠르게 이런감정이 오는지 모르겠습니다.

현재 스팀잇 1일 1포스팅 하는게 부담으로 느껴집니다.

그렇지만 또 1일 1포스팅을 하고싶습니다..
(도대체가 어떤 장단인지..-_-;;)

고수님들을 보면서 닮아가고싶고 , 포스팅 실력도 배우고 싶고..

주제는 어떻게 이리 매일같이 생각하시는지....따라갈 수가 없네요...ㅠ

오늘 커피숍에서 누군가를 기다리며, 스팀잇에대한 느낌을 적어봅니다..

평소, 10분이면 다 마셨을 커피를 20분째 못마셨네요..
(PS : 뉴비인데 조급함이 무척 많이 드는것 같습니다..)

Sort:  

무조건 1포가 중요하진 않구요. 뉴비시절에는 본인을 알리기위해서 다른분들과 소통하는게 더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아무리 좋은 글이라도 찾아오지 않으면 묻히니까요. 그럼에도 이유를 찾고싶다면 스팀잇의 매력인 보팅을 받을가능성이 높다라는거 아닐까요.?
근데 벌써 지치시면 안됩니다. 좀더 여유를 가지고 해세세요ㅋㅋ
화이팅!!

아.... 힘이되는 댓글 감사합니다.핵심을 짚어주시네요.
많은분들과 소통하고여유를 가질게요!!
(stylegold 님을 팔로우 합니다.)

억지로 해야한다는 의무감보다는 그냥 적고 싶을때 하시면 부담감이 좀 덜지 않을까 생각해 봅니다. 화이팅입니다.ㅎ

아 맞네요..잊고있었어요..ㅎㅎ 조급한 마음에 의무감을 가지고 했던것같아요..
(lemon-tree 님을 팔로우 합니다.)

지금처럼 하시면 됩니다
화이팅 입니다
아주 자연스러웠습니다 ❤

지금 처럼 하면될까요???
열심히 하겠습니다 ㅎㅎ

마음을 살짝 내려놓으세요.
잘하고 싶은 마음이 크면 더 힘들더군요.
홧팅
힘내시라고 리스팀 합니다.

맞아요 저도 잘하고 싶은 마음이 커서 그랬던것 같아요....
(stella7 님을 감성 풍부하게 팔로우 합니다.)

힘내세요,! 저도 1일 1포 목표를 잡았는데 쉽지 않은것 같더라구요,, 주제 잡는것두 힘들고요 ㅎㅎ

같은 느낌을 가지고 계시군요..서로 힘들지않게 잘 도와주는 친구해요!!
(yolograce 님을 팔로우 합니다.)

저는 2주 정도 된 뉴비랍니다^^
스팀잇이 부담을 가지게 되면
너무 어려워지는 것 같아요~
많은 분들과 소통하시다 보면
자연스레 편해지실꺼라 생각이 듭니다^^
홧팅해요 우리!!!

2주정도 되셨는데...잘하시는것같아요
말씀 새겨들어 많은 분들과 소통하겠습니다.
(orange5008 님을 팔로우 합니다.)

너무 부담가지지 마세요

부담을 조금만 가지고 할까요??

저도 초짜인데 그냥 좋은 글 읽고 댓글 달고 하는
재미도 괜찮더라구요. ㅎㅎ

아항.. dozam님과 같은 마음으로 즐기는것도 좋겠어요. 부담이 없어서 편안할것같아요 ㅎㅎ
(dozam 님을 팔로우 합니다.)

화이팅!!

화이팅!!!

맨발의청춘 응원합니다!!

저 신발 신고 다니고있어요 !! 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3
JST 0.032
BTC 61383.17
ETH 2915.78
USDT 1.00
SBD 3.6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