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림이네 이야기] 드디어 퇴원..... 당분간 tasteem은 못할거 같네요... ㅎㅎ

in #kr5 years ago

안녕하십니까?? 승림대디입니다.

드디어 오늘 퇴원합니다. 퇴원준비를 하면서 글을 후다닥 써보는데요.

요 며칠 있었던 곳인데, 몸이 쑤시고 링겔에 팔이 붓고 저리고 하는 걸보면 저는 큰병이 생기면 안될 거 같네요. ^^;;

이번 아팠던 것을 주의하여 몸을 잘 관리해야겠습니다.


집에 가면 곧장 서울을 가야할 것 같은데요.

집에 가서 내가 해야할 어항 물갈이 등은 후다닥 하고 가야할거 같습니다. ^^;;


그나저나 글을 쓰는 것이 하루에 3개 이상 쓰기 힘드네요.

글의 퀄리티도 많이 떨어져서 인지 저를 찾아오시는 분들도 적어지셨구요... ^^;; (반면 병원 이야기로 인해 새로 찾아오신 분들도 계시긴 합니다. ㅎㅎ)

특히, 아프고 나니 테이스팀이나 트립스팀 등에 글을 쓸 소재가 없으니 더욱 그런거 같습니다.

그래도, 아침에 해외 암호화폐 소식이나 제가 살면서 느끼는 이야기는 틈틈이 계속 써보려고 합니다.


그동안 걱정해주셨던 분들께 감사드리며, 더욱 건강한 모습으로 뵙겠습니다.

오늘 하루도 즐거운 시간 되세요~!!!

Sort:  

그만하기 다행이네요.
병원이라는 게, 입원 오래하면 새로 병 생길 것 같더라니까요.

액땜도 하셨으니, 한해 내내 건승하세요,

말씀 감사합니다. ^^

언넝 쉬세요~! 퇴원 하셨다니 이제 푹 쉬시기만 하세요~^^

일로 인해 곧장 서울행입니다. ^^;;

고생하셨습니다. 이번 일로 앞으로 더욱 건강을 챙기시길 바랍니다!~~~

넵. 건강유의하며 살아야할듯요.

고생하셨습니다!! 푹 쉬시고... 건강관리 잘하세요^^

넵. 쉬지는 못하지만 건강관리는 잘해야죠.

아침 간호사 라운딩입니다. 퇴원하시네요. 다행이에요. 걱정했거든요. 일상 복귀해서 건강한 생활하시어요~ 주사 맞은 팔이 불편할텐데 어항 물갈이 힘들지 않을까요^^

Posted using Partiko iOS

말씀 감사합니다. 어항 갈고 서울행입니다. ^^;;

퇴원 축하드립니다.^^ 물생활하시는군요. 은근 손이 많이가죠...T^T 너무 무리하지 마시구요.

말씀 감사합니다. 이제 서울 다와가네요. ^^

퇴원하셔서 다행이예요..
얼른 승림대디님으로 다시 활발한 활동하시는 날을 기대할께요..

넵.... 말씀 감사합니다. ^^

퇴원 축하드립니다
말씀하신 부분중 하루에 여러개의 포스팅은 보팅하는 입장에서는 어디에 보팅해야 할지 난감한 부분이 많더라구요
하루 한개의 포스팅이라도 임팩트를 주시는건 어떨지 조심스럽게 말씀드려 봅니다^^;;

말씀 감사합니다.
보통 하루에 4~5개 쓰다가 요즘은 3개정도 쓰고 있는데요.
말씀처럼 몸이 아프고, 바빠지다보니 말씀하신 부분도 고려하고 있습니다.
번거롭게 해드려 송구하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4222.08
ETH 3135.29
USDT 1.00
SBD 3.9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