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일만에 먹는 음식...

in #kr5 years ago

안녕하새요?? 승림대디입니다.

아직 저는 병원에 있는데요. 이제 몸상태가 조금 좋아져서 금식이 해제되었네요.

20190209_115404.jpg

4일만에 처음 먹는 음식인데요.

미음과 옅은 된장국, 동치미 국물입니다. ^^;;

건더기라고는 찾아보기 힘든 그냥 물과 밥풀이라는 표현이 더 정확할거 같습니다.

그래도 차도가 있어 이렇게라도 먹으니 다행인거 같습니다.

빨리 나아서 해야할 일을 좀 해야할텐데요.

이런게 아파보는 것은 처음인거 같네요.

Sort:  

저도 예전에 수술후에 음식 먹을 때 생각나네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금식하신 수술이셨나보군요.

밥이 보약이라는데...
이제 금식이 해제되었으니 빠르게 나으실 일만 남았네요.

넵. 회사일이 많ㅇㄴ데 걱정입니다.

몸 상태가 얼른 나아지시길 바래요 ...ㅠ_ㅠ

말씀 감사합니다.

새해부터 병원신세시군요..
얼른 후딱 털고 일어나시길 바래요..
4일만에 식사라니..잘드시고 힘내세요.

넵. 일을 해야하는 상황이라 빨리 회복해야하는데요..ㅠ

어쩌면 잠시 쉬시라고 연휴에 맞추어 브레이크를 걸어주었는지도 모르겠습니다. 마음이라도 편히 하시고 얼른 완쾌하시길 바랍니다.

넵. 그렇게 생각하고 있슴ㅅ니다. ^^;;

병원음식 먹기가 싫어, 죽집에서 죽 사오라고 해서 그걸 먹었어요.
죽 드실 때 되면 참고 하세요.

얼릉 나으셔서 맛난거 마니 드셔요~
당분간은 테이스팀 글은 안보시길^^

테이스팀에 당분간 글도 못올릴드요. ^^;;

Coin Marketplace

STEEM 0.31
TRX 0.12
JST 0.033
BTC 64605.91
ETH 3159.61
USDT 1.00
SBD 4.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