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일요일 오후] CD를 뒤적이며

in #kr6 years ago

저도 cd를 사모았었는데, 역시 무형의 것과 유형의 것은 느낌이 다르더라구요. 즐거운 일요일 되세요!

Sort:  

@sirin418님 안녕하세요.
CD를 처음 봤을 때 완전 신세계를 접하는 느낌이었는데..ㅎㅎ
집에 있는 더 클래식 1집 같은 경우는 벌써 24년이나 지났더라고요.
함께한 시간이 있어서 그런지 실물로 틀어 들으면 다른 맛이 있는 거 같긴 합니다. :)

하하. 저는 linkin park를 좋아해서 정말 많이 모았었는데, 예전에는 cd 한정판인줄 알고 샀는데 알고보니 LP였다는..ㅋㅋ 제 글에 자주 들러주셔서 감사했는데 바쁘다는 핑계로 잘 오지 않아서 죄송한 마음이 큽니다. 흑. 앞으로는 자주 들르겠습니다.

린킨파크ㅋ 저도 2개인가 앨범이 있어요. 그렇게 막 빅팬이 아니다 보니 잘은 모르지만 말이죠. ㅎㅎ
보팅은 그냥 제 맘대로 한 것이니 딱히 신경 쓰지 않으셔도 됩니다.

오 앨범이 있으시군요! 놀랐습니다. 네, 제가 가고 싶을 때 가겠습니다.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5137.70
ETH 3198.14
USDT 1.00
SBD 3.8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