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602 신기함 : 달인가 UFO인가 무엇인가?

in #kr6 years ago (edited)

2018년 6월 2일
날씨 : 맑음
제목 : 신기함
부제목 : 달인가 UFO인가 무엇인가?


어제새벽? 엊그제새벽?

뭐라고 불러야할지 모르겠어요.

금요일에서 토요일 넘어가는 새벽인데...ㅋㅋ

암튼 주말이면 광안리는 북적북적합니다. 아직 해수욕장이 개장한것도 아니지만 이미 많은 사람들은 광안리에 와서 바다도 보고 술마시며 즐겁게 놉니다.

그래서인지 주말이 되면 여러 행사들이 계속해서 열립니다. 그러면 저는 행사도 구경하고 사람들 노는 모습들을 구경하러 광안리에 갑니다.

그런데 하늘에 이상한 것이 있었어요!!

사진상으로는 작게보이지만 실제로보면 엄청 큰 것이었어요. 화살표로 된 것 보이시죠? 동그랗고 주황색이구요. 제가 자주보던 달의 모습이 아니었어요. 달은 좀 뽀얗잖아요? 크기도 훨 작은데....저건 엄청 커요.

사진이 내가 본것과 다르게 나오는것이 상당히 억울하지만 분명 엄청커요!!

그리고 이리저리 이동합니다.

한 2~3분 걷고 난 후에 보니까 이번엔 여기에 있어요!!

또 움직여요.

오른쪽으로 이동하나 싶었는데 이번엔 왼쪽으로 또 갔어요.

그리고 집에갈때 다시 봤는데 사라지고 없었습니다......소오름........

이거 달인가요? UFO인가요?

학교다닐때 지구과학 열심히 공부하신분~~~~??

@jamieinthedark라면 왠지 알 것 같은.....?

요건 행사모습요.

비보잉팀도 나와서 공연하고, DJ쿠는 아니고 DJ팩인가 DJ빽인가 와서 클럽 만들어주셨어요. 저는 뻣뻣하니까 심장만 바운스 바운스ㅋ

Sort:  

UFO같아요.
저도 한번만 보고 싶네요. 진짜 UFO!

근데 유에프오는 막 이리저리 움직이잖아요. 저건 막 그렇게 움직이는건 아니고 제가 3~5분정도 걷다가 보면 위치가 막 달라져있어요. 근데 당시엔 그냥 달이 희안하네...라고만 생각해서 지켜보고 있질 않은게 멍청했어요!!!

달은 부산에서 좌우로 움직이지 않아요
UFO같습니다

제가 드디어 UFO를!!!!!!!!!

심장이 빠운스 빠운스 두근대ㅋㅋㅋ

들릴까봐 찡나~

화살표 있으니까 더 별똥별같음 해운대가고싶당..용

가자 우리 부산사람들 해운대 용궁 밋업 가자!!!

저건 크다기보다, 생각보단 멀지 않은 거리에 있어서 커보이는 것 같고...인공위성은 저렇게 빨리 움직이지 않잖아?

내가 코앞에서 본게 있는데 그거 아닐까 싶네. 드론 같은거에다가 불을 꽤 크게 피워서 날리더라고. 다리 위에서 누가 날린다면 딱 저 정도로 보일거 같네.

아니야 막 이리저리 움직인건 아니야. 내가 그냥 달이라고 생각해서 오래 지켜보지는 않았는데 몇보 보고
있으면 그냥 계속 그자리에 있었어. 딱 완전 동그랗고...이거 누가봐도 달 같았는데 내가 걷고난 후 봤을 때 있는 위치가 희안해.

결론은 UFO라고 믿고 싶다는거군!

ㅋㅋㅋ아니야 달 말고 다른 행성이 아닐까 생각도 들고...ufo라고하기엔 너무 정적이었어

다른 행서어어엉?ㅋㅋㅋㅋㅋ

신기하네요. 막 육안으로 느낄만큼 바로바로 움직였다면 진짜 ufo 일지도.. ㅋㅋㅋ
그나저나 광안리 여전히 이쁘네요 ㅎㅎ

아 제가 보고 있던건 아니었어요. 그냥 달이라고 생각해서 무심히 걸었는데 보면 또 위치가 달라져있고...근데 무슨생각이었는지 저걸 지켜보고 있지를 않았네욬ㅋㅋ

오잉?? UFO 아니예요? 진짜.. 소오름.. ㄷㄷ;;

크아~~~ 소오름~~~~~
미스테리한 일입니닼

국가수에 의뢰해야하는거 아닙니까!!
UFO라니.. 물가에 비취기도 하는것 같은데

물가에 비쳤는지는 잘 모르겠어요. 근데 가까운것도 아니었고...제가 보고 있는 동안 막 이리저리 움직인게 아니었어요. 저는 걍 달이라고 생각해서 생각없이 걸었거든요. 그러다가보면 저기 있고...흠...

부산 가고싶다ㅠㅠㅠㅠ

부산 놀러왘ㅋㅋ 내가 곧부자 모자 빌려줄께.

ㅋㅋㅋㅋㅋ구래구랭 가즈아~~!! 부 to the 산!

인공위성일 가능성이 높아요.

아 인공위성도 이렇게 보이나보군요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3900.40
ETH 3140.82
USDT 1.00
SBD 3.9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