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인판이 출렁 하는 군요.

in #kr6 years ago

DQmNm9tS68SLJP8fjpPqsnNhpFkvgbPHZtaUHMxsGTXconb_1680x8400_Easy-Resize.com.jpg

안녕하세요. 아마군(@skuld2000) 입니다.

새벽에 또 한번 코인판이 크게 출렁였더군요.
ETF 연기 소식 때문이라고들 하는데... 뭐 코인판 하락 하는데 이유가 있나요. 다 끼워 맞추는 거니까요.
비트가 7천 달러는 버티고 올렸어야 했는데 깨졌으니 뭐 내려 가겠단 소리죠.
지금은 6천 5백 달러에서 놀고 있네요.
덕분에 코인창이 온통 시퍼런 물결입니다.
어느 새 스팀도 1200원대 초반에서 놀고 있고 말이죠.
예상했던 가격에 가까워져서 스팀을 줍줍 하려고 하는데... 예상보다 gopax 물량이 적네요. 안사져요.ㅠㅠ
물량이 적어서인지 업비트 보다 가격도 조금씩 높은 상태를 유지하고 있구요.
희망 금액을 고팍스에서 다 충당하는 건 무리일것 같기도 한데... 업비트랑 나눠서 구입해야 할 것 같습니다.
이번에 매수가 끝나면 걍 파워업이나 해야 겠습니다.
트레이딩도 재미가 없네요. 흥흥

Sort:  

날이 너무 덥습니다......덥다 ㅠ

더 내려갈 구간도 안 보이는데, 막상 구매하기도 조금 그러네요. 내릴 때마다 조금씩 담았는데, 평단이 높네요. 기다려 봐야죠 머

그나저나 스팀잇 조금 덜 버벅이면 좋겠습니다. 뉴비 분들은 답답해서 머무르지 않을 것 같네요. ㅠㅠ

1층 밑에 지하가 있다고...ㅠㅠ
비트 6200 달러 깨지면 지지선도 없습니다. 그냥 쭉 내려 꽂을 수도 있죠..
스팀 800원 이었던 작년이 생각나네요...

더 내려갈 것 같아요.
지금은 어떤 호재도 보이질 않아 걱정이네요.

네. 지금은 내려가는 모양새네요.
간밤에 스팀 1200 원도 깨지고... 비트 6200 달러 깨지면 이제 지지선도 없는데 말이죠

세력이 어떻게 하느냐에 따라 달라지겠죠.ㅎ

지금은 누르는 그림입니다.
기술적 반등은 올수 있겠지만... 추세는 하향이네요.ㅠㅠ

1200 ㅠㅠ
얼마전 1620 정도에 구입했는데 고팍스는 좀더 높게 해야 사지더군요 ㅠㅠ 거래량 안습 ㅠㅠ

1200도 깨졌네요.. 간밤에 걸어놓은 물량은 다 체결 되었군요.
조금 더 낮춰서 추가로 걸어두었는데 어찌 되려나요

This kind of game is very exciting. https://goo.gl/Dd9394

과연 스팀의 운명은 어찌 될까요ㅠㅠ

결국 1200 원도 깨졌네요...
아직 더 내려갈 여지가 보입니다.ㅠㅠ

ㅜㅜ 1200원대로 진입하네요 ㅜㅜ

어흑... 그나마도 깨졌습니다.
비트 꼬라지 보니 더 떨어질 거 같아요.

ETF 연기라니...출렁일 수 밖에 없네요 ㅠ

스팀은 연말까지 킵하렵니다...ㅋㅋ

ETF 연기는 뭐 기정 사실이었죠.
거래소 해킹, 투자자 보호 등등 여러가지 과제가 아직도 산적해 있으니...
아직 한참은 더 내려갈 거 같네요.

시세창을 못보겠어요 ㅎㄷㄷㅎㄷㄷ
하락세는 더이상 안올거라 생각했는데. ㅠ-ㅠ
화이팅 입니다. ㅠ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2
BTC 60625.76
ETH 2898.84
USDT 1.00
SBD 3.6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