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IT 빅4: 구글 페이스북 아마존 마이크로소프트

in #kr6 years ago

역시 갓글... 페북과 마소는 뭐랄까.. 전성기가 지난 느낌이 드네요.
요즘 회사 일에 여유가 생겨서 다시 영어 학원을 다니기 시작했는데 이번엔 제대로 할 수 있을지 벌써부터 걱정입니다.ㅋㅋ

Sort:  

페북은 현재 웹쪽 원천기술(?)로는 구글하고 견주어도 뒤지지를 않고 실질적으로 거의 모든 프론트엔드 개발자들이 페북의 프레임워크에 의지하고있으니 그 스캔들만 없었어도 정말 좋았을텐데 하는 아쉬움이 남습니다... 복구하는데 꽤나 시간이 걸리겠죠..

영어공부는 딱 한가지만 받아들이시면 성과가 있습니다. 하루 1시간씩 10년 공부 하는거보다 하루 10시간씩 6개월 하는게 훨씬 낫다는것....

ㅎㅎㅎ.. 거기 있으면 하루 10시간씩을 계속 할 수 밖에 없으니까요 ^^

사실 제가 한국에 있을때 회사다니며 10시간씩 했었습니다 ㅎㅎ 영알못이던 제가 IELTS 6.5 를 3개월 안에 따기위해서 벼락치기를.. ㅎㅎ

당시 떠올려보면 정말 열심이였네요. 새벽에 5시에 일어나서 출근전, 출근길, 점심시간, 퇴근길, 자기전까지 계속 공부를 했었어요 매일 한두시에 잤던 기억이 납니다.. 주말은 말그대로 풀로 ...

저는 좀 대충대충 스타일이라 그런지 생활하는건 공부가 안되는것 아닌것같습니다. 진짜로 공부를 해야 느는듯 해요. 영국에온후로는 공부를 안했더니 8년이나 지났어도 별반 차이가 없는것도 같습니다 ㅠ

아~ 스타일은 저랑 정말 잘 맞으시네요 ㅎㅎㅎ.. 뭐 사실상 주변이 다 영어를 쓰면 공부를 안해도 스며들듯이 몸에 베어버리더군요. 그래도 벼락3개월로 IELTS를 따는 아즈베어님은 ㅋㅋㅋㅋ...

열정으로 집중해서 하면 확실히 깊게 남는것 같기는 하네요 ^^

하루에 열시간에서 털썩...

회사를 때려 쳐야 겠군요! ㅠㅠ

총각때는 회사다니며 가능한데(경험) 아마 애기가 있으시면 불가능하시겠네요 ㅜ.ㅜ 5시간이라도... 도전해보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3955.40
ETH 3139.68
USDT 1.00
SBD 3.8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