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새벽반이시군여
저는 똘끼축에도 안들어요
더심한 두분을 윗댓글에서 만나보실수 있싸옵니다
왕쟈님☆

아직 못자고 있을 따름입니다... 남이 쳐놓은 코드 보면서, 제 코드도 돌려보고... 왜 안되지.... 왜 안되는거지... 하면서, 아마 잠들지 못할 것 같습니다. 네순도르마!!!! 살짝 화가 나네요ㅠㅠ

ㅋㅋㅋ네순도르마 뜻이 아무도 잠들지 말라
ㅋㅋ꼭 말하시는게 코딩하는분 같은데 ㅋㅋㄱ...개발자?

아니예요ㅎㅎ 공대생은 누구나 코딩을 하니까요. 그래서 하고 있습니다. 해야 해서요. 네순도르마 하니까, "도르마무, 거래를 하러 왔다"가 생각나네요.

네? 음
잠깐만
대학쉥????

네ㅋㅋㅋ 마지막 학기로 만들려고 노력 중입니다. 아! 그렇다고 겁나 어리지 않아요. 왜냐면 저는 이미 법학과로 한번 졸업하고 한 3년 회사 다니다가, 회사 다니기 싫어서 전공 바꿔서 학교 다니고 있는 거거든요.

어우
ㅋㅋㅋㅋㅋ학력이 땅끝까지 가버린게 맞네여

멋지당
인텔리 공대생 ♡

ㅋㅋㅋㅋㅋ최소 나보다 위일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학식의 깊이가 저 최근 필사한 풍류판관님처럼 저 땅끝마을까지 간겁니까 그런겁니까ㅋㅋㅋ

저는 찡자님 춘추가 그리 안되는 줄 알았는데요? 저보다 어리신줄 알았는데


저는ㅋㅋㅋ32살입니다

동갑...... 둘다 틀렸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2
BTC 59110.01
ETH 2990.61
USDT 1.00
SBD 3.7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