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igol-일상] 여친님에게 조공을 해보자! 😍

in #kr6 years ago



[Smigol-일상] 여친님에게 조공을 해보자! 😍




아이 행복해!



안녕하세요! @smigol 입니다. 이번 할 포스팅은 여친님에게 자그만한 선물을 준비했습니다! 아직 주지는 않았지만 저의 손에 도착했기에! 이쁘게 포장에서 주는 일만 남았군요! 그것은 바로 화장품입니다. 남자가 뭔 화장품 선물이야! 하겠지만. 엣헴. 트위치에서 홍진영 게임 방송을 많이 봤었는데 홍진영이 화장품을 론칭한다고하더라구요.
(팬이여서 산거는 아닙니다아!!! 여친님에게 조공하려고 산겁니다. )



image.png
그런데 얼마전 롯데홈쇼핑과 인터넷 판매를 통해서 홍샷 이라는 제품 이름으로 판매를 하더라구요 그래서 바로 구매! 물론 뉴 론칭이다보니까 구성품과 사은품이 알찹니다. 가격도 저렴하더라구요.



image.png
우선 여친님의 화장품 홋수를 잠깐 물어봅니다. 물어만봤습니다.ㅋㅋ 홍진영이 유튜브도 하고있어서 여자 대부분은 홍샷을 다 알고있더라구요.



image.png
구성품은 무려

홍샷 파워래스팅 파운데이션 30ml×2
파워래스팅 컨실팩트
파워래스팅 벨벳틴트
하이드로 퍼프세트



후기 적으면 홍샷 파워래스팅 파운데이션 30ml 한 개더 나중에 추가 배송!



image.png
틴트는 랜덤 색상인데 비비드 코랄로와서 다행입니다. 어서 여친님께서 발라주셨으면~



image.png
홍진영이 화장할때 3가지 제품을 섞어서 얼굴에 바른다했는데 그걸 하나로 짬뽕시킨 홍샷




물론 가격이 싼건 아니지만 자주자주 사주려고 노력한답니다~ 그것보다 암호화폐로 수익만 잘 내면 좋은 선물 많이 사줄텐데 평가금액보면 진짜 미친듯이 내려가내요 ㅎㅎ 일이 바뻐서 갯수 늘리기도 안되고 현금으로 관망하기도 애매하고 으아~ 머리아픕니다~


Sort:  

홍샷ㅎㅎㅎㅎ
저거바르고 홍진영 되보고 싶네여

ㅎㅎ 엄청난 인기를 몰고 화장품 완판되었데요....ㄷㄷ

사랑받으시겠어요^^

헤헤 러브 좋지요~

사랑이 넘치시는군요! 부럽습니다~~~

부러우면 지는거라했습니다!! 아아아!

중간에 대화가 재밌네요ㅋㅋ
정말 사랑받으시겠어요ㅎㅎ

흐흐 칭찬 고맙습니다 :D

팬이어서 사신것 같은 느낌이 팍팍 드는데요 ㅎㅎ

아... 아! 아님니다. 그러면 여친한테 혼남니다...

멋쟁이 여친님이 좋아하시겠습니다 !!! ㅎㅎㅎ

헤헤 빨리 줘야되는데~!

여친분께 많은 사랑 받으시겠어요 ㅎ

헤헤 노력하는자가 칭찬받는다! 맞쥬?

가끔 사주셔도 될듯해요^^

돈 많이 벌어서 많이 사주야쥬~~ ㅎㅎ

사랑 받으시겠어요..ㅎㅎ
조공은 자주할수록 좋다네요..

맞아요~ 자주 해줘야되는데 그게 쉽지가 않지요 ㅎㅎ

ㅋㅋㅋㅋ 써보고 좋은지 물어보고 후기 올려주세요ㅋㅋㅋㅋ

ㅋㅋ 알겠습니다~ 안 좋으면 홍진영 브랜드 망한거에요~!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1
JST 0.033
BTC 63968.82
ETH 3136.80
USDT 1.00
SBD 4.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