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해외에서 개발자로 일하는것

in #kr6 years ago

나는 베어님이란 스티미언을 알게된 것이 자랑스럽다.
내가 모르는 수많은 부분에서 그는 내게 정말 보물과도 같은 정보를 주기때문이다.
이곳 스팀잇에서 나는 지금까지 내게 모자란 많은 부분에 대하 알 수 있음에 감사한다.
그렇지 않았음 어디에서 내가 베어와 같은 사람을 만날 수 있을까.

나는 나의 진심을 담아
베어의 미래가 더 멋진 일들로 가득하길 바란다.^^
에즈베어 화이팅!

Sort:  

앗 ㅎㅎㅎ 소철님 안녕하세요~~~ 감사드립니다.. 처음에 소철님이 풀봇해주셔서 그걸로 맥주 사마신 그날 부터 저의 본격적인 스팀잇 라이프는 시작된것 같습니다. 어제는 술이 취해서 푸념섞인 이상한 글을 적었는데 아침에일어나보니 응원도 있고 보팅도 있고 민망할 따름입니다. ㅎㅎㅎ

저도 소철님을 알게되어서 정말 감사하고 신납니다!! "지금의 스팀잇"이라는 특별한 시간과 공간이기에 가능했던 일이라 생각합니다. 스팀잇이 왕창 커지거나, 갑자기 사라지게된다면 어떤 방법으로 인연을 이어갈수있을지 벌써부터 고민되거든요. 좋은 일요일 보내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2
BTC 57453.27
ETH 2928.75
USDT 1.00
SBD 3.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