번호 일기, 요즘 일상

in #kr5 years ago

41390499_10217583162396284_2865176501387526144_n.jpg

1.

오늘은 제주관광공사 사보 잡지에서 인터뷰를 했어요. 제주에 사는 사람? 육아? 이런 주제로 인터뷰를 했습니다. 오랜만에 인터뷰라서 떨렸어요.

2.

제주도에서 스팀달러로 결제가 가능한 상품들을 늘리기 위해서 몇몇 곳에 제안을 드렸어요. 서핑업체는 마케팅채널이 이미 너무 많아서 더 늘릴 수가 없다는 거절 답변을 들었고, 한 여행업체에서는 법인이라서 암호화폐로 결제를 하게되면 부가세 환급 등 세금 문제 때문에 어렵다는 답을 들었습니다. 흑흑 쉽지 않네요.

뭔가 예전에 영업다닐 때 기분이 들어요. 영업은 수없이 많은 거절을 들어야 하는 일이니까요. 뭐 일이 다 일사천리로 해결이 되면 무슨 재미가 있겠습니까?

전 포기하지 않고 새로운 업체를 섭외하도록 하겠습니다. +_+

3.

소량이지만 스팀을 샀습니다. 3~400백 정도? 1만스팀정도 구매하려고 기회를 엿보고 있습니다. 그런데 살펴보니 최근에 스팀가격이 떨어지고 10만 넘게 스팀을 구매하신 분들도 많이 보이더라고요. ㅎㄷㄷ

4.

사진은 중문 바다 노을이랍니다. 올해에는 서핑보드를 사서 올 여름 10번이상 서핑을 하는게 목표입니다!!!

매주 일요일마다 농구도 하고 있고, 매일매일 턱걸이하고 등산도 하고 있어요. 그런데 어느정도 체중이 감소되다가 현재는 정체구간입니다. 식단조절을 팍팍 해야하는데 쉽지 않네요~!

5.

통영의 남해의봄날 출판사와 함께 전자책 협업을 하고 있어요. 최근에 출간된 <어느 날, 변두리 마을에 도착했습니다> 책이 곧 전자책으로도 출간될 예정입니다! (전자책 제작은 스토리터치에서 해주신답니다.)

번호일기를 쓰시는 분들이 종종 있었는데, 요즘에는 잘 안보이네요. 스팀은 투자 자산이지만 스팀잇은 블로그이기도 한데, 스팀잇을 그냥 블로그로 즐기는 분들도 많아지길 기대해봅니다.

Sort:  

Oh, Hi, Hello, How are you ? :)

인터뷰도 나오면 공유해주세요!

네! 지난주에 인터뷰했으니까 6월 잡지에 나오지 않을까 싶어요~ :)

와 솔나무님 인터뷰 축하드려요! 그리고 멈추지 않는 추진력 정말 부럽습니다. ㅠㅠ 멋지세요! ㅎㅎㅎㅎ

남해의 봄날 출판사와 함께 전자책 협업 중이시군요! 응원 열심히 하겠습니다! :-)))

채린님 감사해요!! :)

채린님의 서핑 매거진 계속 기다리고 있어요~~~ 또 써주세요. :)

와우~ 노을이 정말 예술이네요~

중문 노을이 정말 예뻐요. :)

너무 멋진 노을이네요.
올초 통영여행에서 남해의 봄날에서 운영하는 봄날의 책방에 갔았어요^^

봄날의책방 통영여행 코스가 되었더라고요. :)
저도 작년 통영여행 때 들렸다지요. ㅎㅎ

제주 관광공사 사보 인터뷰? 제주도에서 유명한 솔나무님인가요? ㅎㅎ
10만스팀이요? 누굴까요? 친하게 지내고 싶네요~ ㅋㅋㅋ

유명하진 않고요. ㅋㅋㅋ 이제 유명해지려고요~! :)
제주도를 스팀으로 뒤덮기 위하여!!!

3~400백 스팀이죠? 만원? ^^ 곧 고래 되시겠어요. 미리 축하드려요~~

3~400백 스팀 12만원에 구매했어요~ +_+

앗,,, ㅎㅎㅎ 그런데,,, 이제 보니,,, 솔님 스파가 2만이 다 돼가네요. 와~~~ 많으시다. ㅎㅎㅎ

나하님도 1만이시잖아요~ :) ㅎㅎ

저 처음에 스팀잇 시작할때만해도 1만스팀만 달성하자!! 이렇게 생각했었거든요. 2만 중에서 귤토큰으로 들어온 스팀이 6천정도 되니까~ 실제로 제 스팀파워는 1만3~4천 정도 입니다.

임대 받아 1만인... ^^
귤토큰이 많이 팔렸군요. 와~~~

예전에 1만스팀 풀보팅이면 1달러가 찍히던 시절이 있었는데.....

앗,,, 그런가요? 너무 오래된 옛날이라 기억이 안 나네요. ㅎㅎㅎㅎㅎ 지금 제가 풀봇 해도 0.2나 나올까... ^^

Thank you for your continued support towards JJM. For each 1000 JJM you are holding, you can get an additional 1% of upvote. 10,000JJM would give you a 11% daily voting from the 600K SP virus707 account.

크 인터뷰라니 멋지십니다! 제주도에 결제 가능 매장이 늘어나면 참 좋을거같긴 하네요ㅠㅠ

스팀만 가지고도 제주여행이 가능하게 시스템을 구축하면 좋겠다는 생각을 하고 있어요. :)

Congratulations @solnamu!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got more than 1250 replies. Your next target is to reach 1500 replies.

You can view your badges on your Steem Board and compare to others on the Steem Ranking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Do not miss the last post from @steemitboard:

SteemitBoard - Witness Update
SteemitBoard to support the german speaking community meetups
Vote for @Steemitboard as a witness to get one more award and increased upvotes!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3
BTC 63071.06
ETH 3121.31
USDT 1.00
SBD 3.8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