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steemitnamechallenge 스팀잇 닉네임 챌린지

in #kr6 years ago

씬따이라고 하니 왠지 옹박 생각나는 ㅋㅋㅋㅋㅋ 우티스님은... 정말 단타의 골짜기에 계신 것인지 아니면 고양이가...ㅠㅠ 소식이 궁금하네요.

원더리나. 저는 이 닉네임이 참 어감이 좋다고 생각했어요. 읽었을 때 입에서 발음되는 느낌과 연상되는 이미지가 좋더라구요. 은연중에 발레리나가 떠오르기도 하구요. :)

Sort:  

그쵸 뭔가 따잇 따잇 하는 차력쇼 기합 소리 같기도 하고요ㅋㅋㅋ 우티스님은 위에 댓글로 근황을 알려주셨는데 고양이는 괜찮고 우티스님이 단타에 미치셨답니다(속닥속닥);;;
어감이 좋다고 해주시지 감사해요. 덕분에 저도 더욱 애정이 솟아나는 듯....ㅋ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1
JST 0.031
BTC 69279.36
ETH 3870.43
USDT 1.00
SBD 3.7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