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eemitnamechallenge 스팀잇 닉네임 챌린지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어른이 취미발레인 wonderina입니다. 오늘은 발레글이 아닌 닉네임챌린지 글을 적게 되었습니다!
지난번 흑백사진 챌린지에 이에서 이번 닉네임 챌린지 또한 @mylifeinseoul 님의 지명을 받아서 참여하게 되었네요. 셀레스텔님 늘 감사합니다! ^ㅡ^


스티밋 닉네임을 어떻게 선정하였는지 포스팅하세요.

제 닉네임 wonderina는 셀레스텔님께서 추측하셨듯이 wonder +발레리나의 그 rina 를 합성한 것이 맞습니다!
다만 여기의 wonder는 그냥 wonder가 아니라 원더우먼의 wonder랍니다^^;;

아마 처음 가입인사를 적으면서 짧게 적었던 것 같기도 한데요, 제가 보통 한여름을 제외하고는 발레클래스 가기 전에 발레 연습복을 다 입고 그 위에 일상복을 껴입고 가거든요. 물론 보통 스튜디오들에 다 탈의실이 마련되어 있기는 하지만 그냥 귀찮기도 하고 또 가서 옷 갈아입을 시간에 스트레칭 하나라도, 아니면 플랭크 1분이라도 더 할 수 있으니까요 ㅎㅎㅎ

그렇게 레오타드와 타이즈 등을 안에 껴입고 밖에 돌아다니면요, 마치 제가 출근복 안에 쫄쫄이를 감추고 안경을 쓴 채 살아가는 수퍼맨 클라크 켄트라도 된 양, 괜시리 기분이 즐겁더라고요 ㅋㅋㅋ

https://goo.gl/images/jhKdjx

그래서 스팀잇 아이디 만들 때 그 생각이 떠올라서 즉흥적으로 정하게 되었어요!
다만 수퍼맨의 여성버전이 원더우먼이라고 생각해서 원더리나...라고 한 것이긴 한데요, 생각해보니 요즘은 미드 수퍼걸도 있잖아요?! 더구나 이쪽이야말로 일상복과 작업복의 대비가...

수퍼걸.jpg
https://goo.gl/images/iJ3FHv
https://goo.gl/images/YUtoiC

그치만 제 닉네임은 이미 정해졌을 뿐이고.... 그래서 뭐 그냥 원더우먼과 수퍼걸의 인지도 차이의 측면에서나 단어의 느낌 측면에서나 수퍼리나보다는 원더리나가 낫다고 정신승리를 하고 있습니다.ㅋㅋ


본명을 알려주세요.

요건 사진으로 대체하고 넘어갈게요! ㅎㅎ

KakaoTalk_20180411_000653115.jpg

언젠가 부산에 놀러가서 해운대에서 뭔가 사진을 찍겠다고 저러고 있었나 봅니다. 그래서 그 결과물이 뭐였는지는 저도 기억은 안 나네요 ㅋㅋ
실눈 뜨셔도 안 보이니까 괜히 수고하지 마시고요! ㅎㅎㅎ


닉네임을 바꿀 수 있다면, 무엇으로 바꾸고 싶으신지, 또 그 이유는 무엇인가요?

음.. 바꾸고 싶다고 생각해본 적은 없는데요, 굳이 바꾼다면 위에서 적은 이유로 수퍼리나 정도? 그치만 역시 수퍼리나보다는 원더리나가 입에 붙는 것이... 바꿀 기회를 준다 해도 안 바꾸렵니다.ㅎㅎ 어느새 이 닉네임에 정이 들었나봐요.


#steemitnamechallenge 태그를 달아주세요.

네. 이 쯤이야...


다섯 분을 지목해주세요.

이거 어렵네요. 이미 지명받으신 분들이 많기도 하고.. 또 원치 않는 분들도 계실 것 같기도 하고...

그래도 지명해봅니다! 혹시라도 원치 않으시면 이 챌린지는 강제가 아니니 그냥 가볍게 무시하고 지나가시면 됩니다. 부담갖지 않으셨으면...

@sintai 님. 달과 별과 하늘과 우리 주변의 사물들을 아름답고 참신하게 사진으로 담아주시는 sintai님. 일단 sintai님은 닉네임 어떻게 읽는지부터 좀....ㅋㅋㅋ 제가 맨날 맘대로 신태라고 불렀다가 신타이라고 불렀다가 가끔 저 놀리시면 소심한 복수로 씬따이라고까지 읽어봤는데 말이죠 ㅋㅋㅋ

@riverbrane 님. 저랑 같은 취미를 가지고 계시고 그 밖에도 뭔가 베이스가 저와 많이 유사하신 것 같다고 혼자만 추측하고 있는 리버님... 그치만 저한테는 없는 인문사회적 소양까지 가지고 계신 리버님. 리버브레인님은 제가 여기서 지명한거 자체를 조금 많이 꺼려하실 수도 있으실 것 같아 쓰면서도 염려가 됩니다만..혹시라도 불편하시면 말씀해주시면 글 수정할게요^^:;; 리버브레인님의 브레인은 아마도 M-theory에서 왔을 것이라고 생각해왔는데 맞는지 궁금하기도 하고 또 앞에 리버는 어떤 연유로 붙이신건지도 궁금하네요.

@outis410 님. 제가 너무도 사랑하는 우티스 작가님. 작가님의 아기자기하고 유머러스하면서도 마음을 찌르르하게 만드는 글은 제가 본격 스팀잇과 사랑에 빠지게 해준 계기가 되기도 했습니다. 요즘 단타의 골짜기에 빠지셨는지ㅠㅠ 아니면 혹시라도 고양이가 많이 아픈것은 아닌지 걱정이 되는 우티스 작가님... 부모님의 마음 후편도 올리지 못하시고 간간히 들러서 보팅만 해주고 계신데요..ㅠㅠ 혹시라도 이런 판국에 제가 우티스님을 지명하는 것이 너무 큰 부담을 드리는 것이 될까봐 마찬가지로 심히 우려가 되지만... 다시한번 말씀드리지만 이건 어디까지나 강제성이 없는 챌린지이오니 혹시라도 부담이 되신다면 그냥 넘어가셔도 되어요!

@heeyaa35 님. 전직 프로 무용수로서 현재는 생화를 활용한 창의적이고 아름다운 작품활동을 하고 계시는 히야님. 사실 히야님 대문에는 리안의 그림일기라고 되어있어서 다른 분들께서는 대부분 리안 님이라고 부르시던데 저는 어쩌다보니 히야님이 입에 익어버려서 (손에 익어서?) 계속 히야님이라고 부르고 있는데요. 여튼 히야님의 닉네임이 궁금합니다. ㅎㅎㅎ

@sunnyshiny 님. 비교적 최근에 알게된 써니샤이니님. 말라위에서 생활하시며 ODA 분야에서 일하고 계신 것 같습니다. 말라위가 주 생활반경이셔서 보통 여행기에서 흔히 접할 수 없는 아프리카 국가 여행기도 올려주시고요. 써니샤이니님의 닉네임은 어떤 의미일지 혹시 본명과 관계된 것은 아닐지 궁금하네요. 알게 된지 얼마 되지도 않았는데 이런 챌린지에 지명을 해도 될지 조금 자신이 없지만.... 역시나 어디까지나 이 챌린지 참여는 강제사항이 아니니깐 그냥 일단 지명하고 보렵니다.ㅎㅎ


후아. 이거 적는거 생각보다 시간이 조금 걸리는군요. 아무래도 끝에 다섯분 지명하는걸 고민하다보니 그런 것 같습니다. 여기까지 몇 분이나 읽어주셨을지 모르겠지만...

읽어주신 분들을 위해!

제 글에 발레가 없으면 아무리 그래도 조금 심심한 것 같아서..
아름다운 영상을 하나 첨부하고 물러가겠습니다.

제 지난글인 발레를 알면 보이는 새로운 미적 기준 (3)에서 사진으로 소개해드린 발레리나 Isabelle Ciaravola 의 클래스 DVD 티저(?) 영상입니다. 파리오페라발레단 수석 무용수였고 현재는 은퇴 후 지도자 생활을 하고 있는 것으로 압니다. 공연이나 작품이 아닌 일반 클래스 연습 장면이어서 복장이 막 그렇게 예쁜건 아니지만 발레의 완성은 실력이니까요. 더구나 발레 하기 위해 태어난 것 같은 엄청난 신체조건들까지...
그리고 음악이 정말 좋아요! 파리오페라발레단의 발레피아니스트 Sylvain Durand의 곡과 연주입니다. 소리 꼭 키워서 같이 들어주셔요^^*


그럼 모두들 편안한 밤 보내시길!
Sort:  

취미발레라고 하기엔 프로스러운 애정을 갖고 계신 원더리나님 ! 제가 원더리나님께 어려운 챌린지 지목하는것 같아서 살짝 죄송스러운 마음이 들기도 하지만, 원더리나님이 (겉으로는) 즐거이 받아주시니 저 또한 철판깔고 지목을 하게 됩니다 ㅎㅎ
그나저나 wonder 의 원더가 아닌 원더우먼의 원더라니! 원더리나 님을 지목해서 아이디 뜻을 알길 잘했다고 생각하게 되는 순간이네요 :D 그리고 흐릿한 사진을 뚫고도 보이는 원더리나님의 아리따운 모습.......! 역시나 이네요 +_+

아...애정만큼은 누구에게도 지지 않을거라는건 인정하지 않을 수 없겠네요 ㅋㅋㅋㅋ 실력이 애정을 못 따라가서 지금 애정이 거의 애증이 되어가곤 있지만요 ㅋㅋㅋ 전 덕분에 진짜로 즐겁게 참여한걸요?! 히힛 감사해요 셀레스텔님! ㅎㅎㅎ
근데 저 사진에서 그런걸 보시다니.... 셀레스텔님 역시 고된 근무에 혹사당하셔서 아무래도 지각에 문제가...!!! 농담입니다ㅋㅋㅋ 늘 너무 좋게 봐주셔서 항상 감사드려요! >_<ㅎㅎ

처음에는 제가 피곤해서 사진이 흔들려보이는가 싶었지만, 곧 사진 자체가 흐릿하단걸 깨달았으니 저의 지각에는 문제가 없어요 !!!!!! ㅋㅋㅋㅋㅋ 원더리나님의 아리따운 자태는 쉬이 볼 수 없단걸 다시한번 깨닫게 됩니다 ㅎㅎㅎ

thanks and same to you!

원더리나님의 닉네임은 볼 때마다 참 우아하고 아름답다는 느낌을 받아요. 지목해주셔서 감사해요! 전혀 부담스럽지 않은걸요ㅎㅎㅎ 다만 글은... 요즘 단타에 너무 미쳐버려서 언제 쓸 지는 모르겠어요ㅜㅜ 참 고양이는 잘 지내고 있어요! 아팠다가 나아서 그런지 응석이 많이 늘었어요! 걱정해주셔서 감사합니다!

헉!!! 작가님 본인 등판이라닛!!!! 작가님이 이렇게 여기 직접 댓글까지 달아주실 줄은 몰랐어요.....넘나 행복ㅋㅋㅋ
그치만 단타에 미치시면 안되는데.......작가님의 독자팬들을 생각하셔서 단타지옥에서 빨리 빠져나오셔요!!! 고양이가 아픈게 아니라니 정말 다행이어요. 그나마 고양이가 아파서 글을 못쓰신 것보다는 작가님이 단타하시느라 못 쓰신 편이 나은 것 같기도 하고......(갸우뚱)

작가님~~ 부모님의 마음2는 도대체 언제 쓰실건가요.... 1편 내용 까먹을라함 ㅜ

흑흑 죄송해요 요즘 밤낮없이 단타만 치고 있어서... 물리게 되면 기다리는 시간 동안 써보려고 하는데 저도 모르게 자꾸 글쓰기를 까먹어버리고 있습니다ㅜㅜ

발레리나군요.^^
하핫.. 발레복을 안에 입고 있는것이 슈퍼우먼과 비슷하긴하네요.!!ㅋㅋ

재미난 아이디입니다.^^

발레리나의 rina를 따온 것은 맞지만 저는 발레리나는 절대 아닙니다! ㅋㅋㅋㅋ 그냥..... 일개 어른 취미생이에요.... 발레라기보단 발버둥에 가까운 뭔가를 열심히는 하는데 그마저도 잘 못하는....ㅠㅠ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ㅎㅎ

그렇군요. 취미를 아이디로 넣을정도라면 아주 열성적일것 같은걸요.^^ 발버둥이라니ㅋㅋ
언젠가는 발버둥이 고운선이 되시길 바랍니다

와! 첨부해 주신 동영상속 발레리나 너무 시원시원 하네요~! 체증이 싹 내려가는 느낌ㅎㅎ
제가 춤만 췄지 이런 지식이나 영상쪽은 많이 잘 몰라서 가끔씩 첨부해 주시는 것들이 너무 좋네요:)ㅋㅋㅋㅋㅋ
지목해주셔서 감사합니다!!!
ㅋㅋㅋㅋㅋ원더리나님사진...ㅋㅋㅋㅋㅋ째려보기도 하고, 실눈으로도 보고, 확대해서도 보고,ㅋㅋㅋㅋㅋ아무런 실마리를 찾을 수 없어~ㅋㅋㅋㅋㅋ
ㅋㅋㅋ이럴거면 왜 올리신 건가욬ㅋㅋㅋㅋㅋㅋㅋ
불편한거 전혀 없구요^^ 시간나는대로 천천히 함 써볼게용ㅎㅎ M-theory를 아신다니 저야말로 원더리나님 베이스가 무척 궁금하네요:)

진짜 저 무용수는....볼 때마다 다리 길이 저거 실화냐 소리가 절로 나오는 ㅋㅋㅋㅋㅋ 토슈즈도 어떻게 저 정도로 꺾어 신는지 저 정도면 토슈즈 죽은 것 같은데 아닌가 하긴 저렇게 발란스 잘 서는데 죽었을리가 없지 뭐 이런 방언을 끊임없이 쏟아내게 만드는 영상입니다 ㅋㅋㅋㅋ
ㅋㅋㅋㅋㅋ사진은 애초에 초점나갔던 사진을 그마저도 작게 줄여서 해상도를 낮춰버린 거라 실마리가 있는게 더 이상할 겁니다 ㅋㅋㅋ
리버님이 이번엔 거절하지 않으시고 받아주신다니 너무 기뻐요!!!!! 히힛 기대할게요!!ㅎㅎㅎ

씬따이라고 하니 왠지 옹박 생각나는 ㅋㅋㅋㅋㅋ 우티스님은... 정말 단타의 골짜기에 계신 것인지 아니면 고양이가...ㅠㅠ 소식이 궁금하네요.

원더리나. 저는 이 닉네임이 참 어감이 좋다고 생각했어요. 읽었을 때 입에서 발음되는 느낌과 연상되는 이미지가 좋더라구요. 은연중에 발레리나가 떠오르기도 하구요. :)

그쵸 뭔가 따잇 따잇 하는 차력쇼 기합 소리 같기도 하고요ㅋㅋㅋ 우티스님은 위에 댓글로 근황을 알려주셨는데 고양이는 괜찮고 우티스님이 단타에 미치셨답니다(속닥속닥);;;
어감이 좋다고 해주시지 감사해요. 덕분에 저도 더욱 애정이 솟아나는 듯....ㅋㅋㅋㅋ

아~ 원더리나님!!!! 제가요즘 정신이 없어서....
좀 뜸했지요? ㅠㅠ 죄송해요 ..
지목해주셔서 감사해요!!!
제가 지금 정신줄 놓아서 풀보팅만 하고 갑니다 ㅠㅠ

으아아 히야님 아니어요!! 늘 들러주시고 댓글 주시고 가시면서 뜸하시긴요!!!
게다가 보팅까지 과분하게 해주고 가셔서 너무 감사해요...!
금손 큐레이션 때문에 많이 바쁘신거 잘 알고 있어요~ 챌린지 굳이 참여 하지 않으셔도 괜찮아요! 이렇게 와주시고 글 읽어주신것 만으로도 감사해요~ㅎㅎㅎ

kr-인명사진에 등록되었습니다. 감사합니다.
https://steemit.com/kr/@ranesuk/kr-2018-15

헐!!! 어떻게 이런 일이???!! 완전 신기해요!!!
감사합니다~!! >_<

아 이런 뜻이었구나 원더우먼 아...
수퍼걸ㅋㅋㅋㅋ헐 옷 대박 웃기닼ㅋㅋㅋ
(실눈뜰 필요 없다는 말에 굳이 실눈으로 사진보고)
오호오호 에??????????????

'내 이름이 여기서 왜 나와....?'
했다가 넋을 놓고 동영상 시청했습니당

아이고 5명만 뽑히는 자리에 저를 기억해주시다니 감사합니다:-)
그리고 또 혹여나 부담스러울까 배려해주시는 예쁜 마음도요.

당분간은 조금 바쁠 듯 하지만 @wonderina님께서 지목해주신 것 잊지 않겠습니다! 감사해요> <

ㅋㅋㅋ 반응을 마치 제가 실시간으로 보고 있는 듯 생생한 중계 너무 웃겨요 ㅋㅋㅋㅋ
불쾌하실까봐 걱정했는데 아니어서 다행이어요!! 닉네임 챌린지 굳이 참여 안하셔도 이렇게 방문해주시고 댓글 남겨주신것만으로도 너무 감사합니다~^^*

실눈을 떠도떠도 진심 안보이는군요!! ㅋㅋㅋ 그럴거라 생각했던 아이디인데 원더우먼은 참신합니다^^ 아니디만큼 그리고 발레르시는만큼 여리여리하시군요^^ 더 가깝게 느껴지는 글 잘 읽었어요^^

ㅎㅎ 사진이 흐릿해서 그렇게 보일 뿐 실제로는 여리여리하지 않아요! ㅋㅋ 게다가 요즘 매우 살찌고 있답니다..ㅠㅠ 읽어주셔서 감사해요 북키퍼님~!!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3
JST 0.032
BTC 63096.57
ETH 2954.05
USDT 1.00
SBD 3.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