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론플레이로부터 소중한 나의 자산을 지키자

in #kr6 years ago

어제 퇴근길에 아내로부터 다급한 목소리로 전화가 왔다
여보 괜찮아?
뭐가?
업비트 사장 구속됐다던데?
구속이 아니고 검찰조사겠지... 근데 내가 안 괜찮을게 뭐가있어 ㅎㅎ

나야 뭐 평상시 코인하는 사람이니까 이런저런 정보를 빨리 얻는다고 해도
집사람과 같은 일반인이 코인과 관련된 소식을 알게 된다는건 왜일까? 하고

네이버에 접속했더니 네이버 메인에 업비트 압수수색 기사가 올라와 있었다

역시 그렇군 네이버 실검 1위였어~!!!

네이버 실검순위는 없앤다고 하더니만 아직도 안없애고 있나?

엄밀히 말하면 지난 1월 나왔던 업비트 수사의 재탕이다. 당시 업비트에서 해명도 했었던 일인데 그걸 이 시점에서 터트린 것일 뿐이다

이 일로 인해 가상화폐 시장은 일제히 폭락하기 시작했고 시총기준 약 70조라는 어마어마한
금액이 증발해 버렸다

내 돈도 함께 증발했겠지

박상기 테러에 뒤를 이을만한 핵폭단급 공격이다


예나 지금이나 강력한 언론플레이는 주요 사안이었던 모든것을 잠재워 왔다



현재 문제가 되고 있는 민주당 드루킹, 삼성증권 사태 등을 잠재우려는 언론플레이로 밖에 생각 안된다

국민들이 피를 흘리던 말던 그들에게 그런건 상관없다

선거를 앞두고 자신들의 소속당에 불리한것을 잠재우려는 의도다
국민들의 관심을 다른데로 쏠리게 해서 눈과 귀를 막으려는 심산이다

스팀잇에서 정치 얘기는 자제하려고 노력하지만 이번 사태를 보고 현 정부 및 정치권은
가상화폐시장을 자신들의 훌륭한 먹잇감으로 대하고 있는듯한 생각이 들어 씁쓸함을 감출수 없다

앞으로도 기득권자들은 틈만나면 가상화폐시장을 공격하러 올 것이다

이러한 언론플레이에 놀아나지 말고 우리의 소중한 자산은 우리가 지킵시다.


폭락장에 파워업은 계속 됩니다. 이제 9500파워 달성 ~~~ 1만고지가 얼마 남지 않았네요. 폭락이 계속되면? 그럼 까이꺼 2만까지 가는거죠 뭐 ㅎㅎ 화이팅들 하시고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Sort:  

그래서 국내언론은 믿을 수 없죠. 언론이 언론다워야 하는데, 그들은 일말의 자존심도, 정체성도 모두 내던진 것 같아 씁쓸합니다.

기사 타이밍도 기가 막히게 냈네요 =_=

앞으로도 적절한 타이밍에 빅엿을 날릴것으로 생각되네요^^;;;

좋은 포스팅 잘보고 리스팀해갑니다. 우리나라 거래소끼리의 고래싸움과 언론 및 정치권의 영향력을 다시 한 번 실감합니다. 암호화폐 시장이 가장 큰 먹잇감이 되고 있다는 것이 너무나 씁쓸하기만 합니다..

와우~ 리스팀을 해주시다니 감사합니다^^

좀잇으면 1만스파 가즈아!!!
이때 매수해야하는데 ㅜㅜ 현금이 업는게 아쉽습니다 숀키님 ㅜㅜ
즐거운 주말보내세요^^

조급하게 생각하지 마세요
지금처럼 꾸준히 하시다보면 어느새 스파가 쌓여있을 거에요 ㅎㅎ

저도 함께 스파업해요!ㅎㅎ

탑님은 같이 가시는걸로 ㅎㅎ

1만스파 미리 축하드립니다^^

축하 미리 감사합니다^^

You received 6.86 % upvote as a reward From round 2 on 2018.05.12! Congrats!

적절한 시기에 악재를 또 하나 만들어낸거지요. 이러다 6월에 또 띄워주겠지요.

주기적으로 띄워 주겠죠 ㅎㅎ

와우~ 만스파가 코앞이라니!ㅎㅎ 스파업 세일인가 봅니다. ㅎㅎ

본격 세일 시즌 돌입입니다 ㅎㅎ

저도 전직장동료랑 남편이랑 헐레벌떡 전화와서..
아니 저는 업비트랑 1도 관련없는데 안괜찮을리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3799.64
ETH 3130.40
USDT 1.00
SBD 3.9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