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디어 환갑이 되었네요!!! 뉴비분들 꼭 보세요

in #kr6 years ago

스팀잇 가입 1년 하고도 1개월만에 드디어 60명성도를 달성했습니다

평소에 타 블로그에서도 활동을 안했던 제가 코인을 접하면서 알게된 스팀잇

어느덧 명성도 60에 926명의 팔로워를 달성하였습니다

처음 가입인사글을 썼을때 들어온 보상으로 다소 실망도 했지만 끈기있게 뻘글이라도 올리려고 노력했기에 지금 이 포스팅을 할 자격이 생긴거겠지요

이제 환갑이 되었으니 어느정도 뉴비의 딱지는 뗀것 같고 명성도 60이 된 시점에서

지금껏 앞만 보고 달려왔고 많은 분들께 그저 받기만 했던 것을

뉴비분들에게 조금이라도 나눠야 겠다는 생각이 우선 드네요

그 나눔의 일환으로 뉴비분들을 위한 무상 스파임대를 진행해 보고자 합니다



물론 큰 스파는 아니겠지만 대역폭에 걸려 고생하시는 뉴비분들중 선정하여

100스파씩 10명에 대해 4주간 무상임대 예정입니다



시작일은 내일 7월 7일(토요일) 별도 공지 예정이니 관심있으신 분들은 팔로우 하시고 기습적으로 올라오는 포스팅에 댓글로 신청하시면 됩니다(현재 포스팅에 댓글이 아닙니다^^)

임대조건은 선착순을 기본으로 하지만

제 팔우워 중에서 최근 정성을 다한 포스팅이 어느 정도 있으신 뉴비분들로 선정하도록 하겠습니다

포스팅이 별로 없으신 분들은 선착순에 들어도 무상임대가 어렵습니다

열심히 하시려는 분을 지원하려는 의미니 오해는 없으시기 바랍니다

명성도는 55명성도 이하로 제한하고자 하니 다음글을 기대해 주시고 많은 참여 바랄께요

이번 포스팅은 뉴비분들 보시라고 kr-newbie 태그를 사용했습니다

환상적인 불금 보내세요^^

sonki.gif

Sort:  

오늘 막 가입했는데, 명성도 60이라니 부럽네요. 이제 막 게시글 하나 올렸는데 저도 참여가 가능한가요? 열심히 올릴게요~

의지만 있으시다면 참여 가능하십니다^^

@sonki999님 안녕하세요. 겨울이 입니다. @ganzi님이 이 글을 너무 좋아하셔서, 저에게 홍보를 부탁 하셨습니다. 이 글은 @krguidedog에 의하여 리스팀 되었으며, 가이드독 서포터들로부터 보팅을 받으셨습니다. 축하드립니다!

(jjangjjangman 태그 사용시 댓글을 남깁니다.)
[제 0회 짱짱맨배 42일장]2주차 보상글추천, 1주차 보상지급을 발표합니다.(계속 리스팅 할 예정)
https://steemit.com/kr/@virus707/0-42-2-1
현재 1주차보상글이 8개로 완료되었네요^^
2주차에 도전하세요

그리고 즐거운 스티밋하세요!

우와..너무 축하드려요! 저한테 꼭 필요한 이벤트입니다..! 내일 하루죙일 @sonki999 님 스팀잇 새로고침 누르고있어야겟어요..ㅋㅋ

ㅎㅎ 그렇게 하실것 까지야^^
그러지 마시라고 팁을 드리자면 오전은 아니고 오후에 포스팅 올립겁니다
갑자기 일이 생기면 저녁에 올릴수도 있겠네요 ㅎ ㅎ
화이팅!!!

우선 환갑? 을 축하드려욧 ^^
저도 어서어서 환갑? 이 되었으면

자격이 된다면 저도 이벤 신청합니다 ^^

스팀팔로우-설이.png

감사합니다
이벤트 포스팅은 내일 올릴 예정이니 그때 참여해 주세요^^

넵 알겠습니다

환갑이라니 축하드립니다!! 이벤트까지 멋지십니다. 응원할께요!!

kiwifi님 감사해요 ㅎㅎ

명성60 축하드립니다
무상임대까지~~^ 좋은일 하십니다
즐건 불금되세욤^.^

홍삼님 감사합니다 화끈한 불금 보내세요^^

명성 60 도달하신걸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뉴비에게 무상 스파 임대 이벤트도 너무 멋집니다.
적지만 풀봇하고 갈께요. ^^

네 감사합니다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좋은 이벤트로군요! 명성 60 축하드립니다.

글로리님 감사합니다

환갑이라 하시기에 뭔가 했네요!! ㅋㅋㅋㅋ
환갑 축하드립니다~ 또 이렇게 무상임대까지 하시고... 엄지척~~^^

독거님 환갑 축하 감사합니다 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4
BTC 63418.73
ETH 3094.09
USDT 1.00
SBD 3.8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