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잇에서의 첫 돌을 맞이하며

in #kr6 years ago (edited)

대문을 제작해주신 @wabangcute님 감사합니다

어느덧 스팀잇에 가입한지 365일이 경과한 첫 돌을 맞이했습니다



처음 가입시 댓글 다는 방법도 몰라서 엄청 고생했던 기억이 새록새록 한데 벌써 일년이 지났다니 ㅎㅎ

보팅파워.png

최근 회사일로 바쁜 시기라 스팀파워의 일부 임대도 있었지만 최초 가입시 1만 스파가 넘었던 것에 비하면 중간에 두차례정도의 파워 다운으로 초기의 스팀파워보다 오히려 적어졌네요 ㅠㅠ

팔로워.png

현재 848분의 팔로워와 3,281 게시글을 올렸다는것은 1년간의 게시글 수의 측면에서 부끄러운 성적이 아닌가 싶습니다

매 포스팅마다 부족한 글에 응원을 해주시는 소중한 팔로워님들은 따로 어떤분이라고 거론하진 않지만 마음속 깊이 감사함을 느끼고 있답니다

물론 실질적인 포스팅 활동을 시작한 시점은 6개월 정도 밖에 안된것 같습니다
해서 일주년을 맞은 기념으로 새로운 출발을 해보고자 빗썸에서 스팀을 구입중이며 출금 지갑이 열리면 즉시 스팀파워로 전환 예정입니다

스팀추가구매.png

현재까지 6천개 정도의 스팀을 구매했네요. 출금 지갑을 빨리 열어라 빗썸아~~!!!

고마우신 팔로워 분들과 함께 두 돌때도 즐거운 마음으로 생일 포스팅을 올릴수 있기를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그럼 즐거운 휴일 보내세요^^

MomentCam_20180608184220.gif

Sort:  

ㅎㅎ축하드리고 편한 주말 보내세요^^

넹 감사합니다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스팀잇 첫돌 축하드립니다^^

첫돌 인사에 첫댓글 감사드립니다^^

It seems to be an exciting day
Distinctive photography

많이 많이 축하드립니다.

김광화님 감사합니다^^

축하의 풀보!! 얍!!

오~~ 풀봇을 감사합니다 ㅎㅎ

축하드립니다.
1년 되니 age에 케이크가 달리는군요 +.+
스팀잇의 선구자~!

스팀잇에서 소소하게 케잌을 주네요
스파나 좀 주지 ㅎㅎ

와~벌써 1년이 되셨다니 .....스팀잇 선구자시네요.가입 1주년 @축하해 요^^

선구자 ㅎㅎ
감사합니다 트윈파파님

배꼽잡는 @sonki999님 안녕하세요! 겨울이 입니다. 시크한 @twinpapa님이 그러는데 정말 배꼽잡는 일이 있으시다고 하더라구요!! 정말 축하드려요!! 기분좋은 날 맛좋은 개밥 한그릇 사드시라고 0.4 SBD를 보내드립니다 ^^

감사해요 ㅎㅎㅎ

우와!!
스팀잇 가입 일주년 축하드립니다 ^^
저도 이제 다음주가 일주년인데..
아주 비슷한 시기에 가입하셨네요
까마득하기도 하고 얼마 안된것 같기도 하고..
정말 묘한 스팀잇이네요..
우리 두돌까지 쭉 함께해요 ^
^

우왓 반님보다 제가 선배인가요? ㅋㅋ
명성도 차이를 보면 부끄럽네요
두돌, 세돌까지 함께 하시죠^^

벌써 한 살이 됐던 거 였어요
몰랐네요
축하 드립니다
이러시다가 고래 되십니다
약속 잊지 마세요ㅎㅎㅎ

기억력이 너무 좋으신것 아네요? ㅎㅎ
당연히 약속은 잊지 않고 있죠
즐거운 주말 보내세용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3960.62
ETH 3142.95
USDT 1.00
SBD 3.9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