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eemmonsters] 다이아몬드 리그에 반드시 가야하는 이유

in #kr5 years ago (edited)


대문.jpg

스몬 연패를 거듭하다보니 너무 재미가 없어서 카드 랩업을 실시했는데

이게 또 생각지도 못한 벽에 부딪쳤네요

지난 시즌 다이아리그에 가지 못하고 골드1에서 마무리 했더니

골드2.png

새로운 시즌에서 1,600점으로 Reset 되어 실버리그로 강등되더군요

실버리그는 카드레벨의 제한이 낮아져

기껏 업그레이드한 카드가 무용지물이 되어버렸습니다

어렵게 어렵게 실버리그를 탈출하고 또다시 골드2까지 안착했습니다

골드리그에서 승리하는게 실버에서 승리하는것보다

오히려 쉬운 어처구니 없는 상황이더라구요

다이아.png

일단 다이아리그에 진출하고 시즌을 마감해야

새로운 시즌을 1,900점으로 골드리그에서 시작할수 있으니

다이아리그 진출은 선택이 아닌 필수인것 같습니다

다음시즌 또다시 실버에서 고생하는 일이 없도록

이번시즌 다이아몬드 리그 진출의 결의를 다져봅니다

멋진 대문을 선물해준 @bbooaae님 감사합니다^^

요즘 날씨 참 좋네요

오늘도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Sort:  

Thank you for your continued support towards JJM. For each 1000 JJM you are holding, you can get an additional 1% of upvote. 10,000JJM would give you a 11% daily voting from the 600K SP virus707 account.

역시 카드 랩업을 해도 실력이 안되면 쓸모가 없어지는군요!! ㅋㅋㅋ
노력하세욧~ 손키님~~~ ㅎㅎ

ㅋㅋ 제 실력을 제대로 못보셨군요
보여드릴수가 없으니 난감하네요 ㅎㅎ

밑에 뽀돌님 댓글만 봐도 뭐~~ 실력을 꼭 봐야 확인할수 있는건 아닙니다! ㅋㅋㅋㅋㅋ

저같이 카드가 어중간한 사람은 실버도 제법 괜찮더라고요 ㅎㅎㅎㅎ

그런가요? 실버덱좀 연구해 봐야겠네요^^

꼭 다이아리그에 진출하시길 기원합니다 ㅎ

응원 감사합니다^^

골드보다 실버가 더 어려워요. 실버에선 만렙끼리 붙으니까 정말 이기기 힘들어요. ㅠㅠ

그쵸 저도 그런것 같아요
그러고보니 챔피언 분들은 넘사벽 같습니다

다이아몬드 리그 1에 진출 하시는거 이번생에 볼수 있을까요?
손형?ㅋㅋㅋㅋㅋ

이번 생에 ㅋㅋㅋㅋ

Hi @sonki999!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3.310 which ranks you at #7674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improved 231 places in the last three days (old rank 7905).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194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76.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You're on the right track, try to gather more followers.
  • The readers like your work!
  • Good user engagement!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이 게임도 레벨이 떨어지면 등급까지 떨어지는군요~
오래전에 금달까지 했었던 포트리스 생각이 나네요ㅋㅋ

몬가 어렵네요 ㄷ ㄷ

Posted using Partiko iOS

어렵네요.^^;;
다음 시즌에는 꼭 다이아몬드 진출토록 응원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3
BTC 64507.66
ETH 3080.07
USDT 1.00
SBD 3.8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