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_J의 잡담 #1] 4일간 스팀잇을 하며 느낀 소감

in #kr7 years ago


[지난주말 카메라에 푸욱~ 빠지신 아버지가 찍은 단풍]

안녕하세요, BE_J(@ssasseo) 커플의 바라기입니다.
오늘은 즐거운 금요일, 그리고 제가 steemit을 시작한지 4일째되는 날입니다.
IT 업계에 종사하고 암호화폐에 관심이 많다보니, steemit이란게 있다는것을 나름 빨리 인지 하였음에도..이제서야 제대로 시작하게 되었네요..steemit을 시작하기 전 저는 사실 좀 두려웠습니다. 그 흔한 facebook, twitter, kakaostory와 같은 SNS를 가입만 해보고도 단 한번도 그곳에 제 생각을 글로 써본적이 없었기 때문이었는데요..최근에 써본글이라곤.. 연애편지정도?ㅎㅎ그래서 저에게는 steemit의 진입장벽이 좀 높았다고 생각했습니다.

하지만! 4일이 지난 지금.. 얼마 지나지 않았지만 벌써 조금은 편해진것 같고, 즐거움을 찾은것 같습니다. 다른분의 글을 읽고 제 생각을 댓글로 달고, 또 답글을 달아주시고.. 이런 일련의 과정이 생각보다 재밌게 느껴지더라고요 ㅎㅎ물론 제 생각을 포스팅하는것은 아직은 너무 어렵고, 어색합니다..좀 많은 시간이 지나면 자연스럽게제 생각을 글로 옮기는것도 자연스러워질 것이고 필력도 향상 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때까지 노력해보겠습니다.

꾸준히 우리 커플의 이야기, 맛집, 보안이슈, 투자관련 내용을 적어 나가겠습니다!

짧게나마..4일간의 소감을 적었네요ㅎㅎ 이 짧은글도.. 40분이나 걸렸네요 ㅎㅎ
4일동안 제 글에 댓글과 관심을 가져주시고, 팔로우 해주신 여러분 모두 너무 감사드립니다 :-)


팔로우와 업보팅은 저와같은 뉴비에게 큰 힘이됩니다! 감사합니다.
Sort: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스팀잇에 오신것 을 환영합니다.^^
저는 krwhale이라는 아기고래와 코인시세 챗봇을 운영하고 있어요 :)
- 아기고래에게 Voting 받는 법
- 코인시세 챗봇
1주일 뒤 부터 유용하게 쓰실 수 있을 거에요~^^

사진실력이 좋으시네요~ 잘보고 갑니다^^

사진 하나 건진거같다고 좋아하시더라고요 ㅎㅎ 감사합니다 :-)

아, 이제 스팀잇 시작하신지 4일 되셨군요!!

환영합니다. : )

ㅎㅎㅎ관심 감사드립니다!!

반갑습니다. 스팀잇에 오신걸 환영합니다ㅎㅎ
앞으로 자주 뵐께요^^
아 다니라고 합니다

ㅎㅎ 감사합니다!! 네 자주봐어요 다니님:-)

저도 소통하는맛에 스티밋 합니다. ㅎㅎㅎ

고추참치님ㅎㅎ 저 고추참치 참 좋아하는데..ㅎㅎ 자주 소통해요! 감사합니다.

지금도 충분히 필력있으세요ㅎ 앞으로도 기대됩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ㅎㅎ 과분한 칭찬이십이다 ㅎㅎ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오오 커플스티미언 이시군요^^
반갑습니다 환영합니다 ㅎㅎ
약소하지만 보팅과 팔로우 하고갑니다

네 커플 스티미언입니다 ㅎㅎ! 보팅과 팔로우 감사드립니다 ㅎㅎ 자주 뵈어요 :-)

단풍사진 멋집니다. 보니까, 단풍구경 가고 싶어집니다. ^^
아버님께서 찍으신 사진, 정말 좋은데요~ ^^
앞으로도 좋은글과 이야기들 기대할꼐요~ 금요일 오늘 하루도 좋은 하루되시구요~

ㅎㅎ 감사합니다! @jhani 님도 즐겁게 한 주 잘 마무리 하시길 바래요!

아버님 사진 실력이 예사롭지 않으신데요?! 글 쓰는 것은 너무 부담갖지 않으시고, 그냥 친구한테 얘기하듯이 편안하게 해보세요 ;ㅇ;

처음이라 별말 아니어도 부담스럽지만 차차 나아지겠지요 ㅎㅎ 팀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2
BTC 61143.11
ETH 2928.78
USDT 1.00
SBD 3.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