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 DAY 7 일곱번째 / 7 DAY BLACK & WHITE PHOTO CHALLENGE / 7일의 흑백사진 챌린지

in #kr6 years ago

앤님 안녕하세요~
7일차가 끝나셨군요! 매일 들린다고 했는데 하루 빠졌나 보군요. 하하
지난 주말동안 스티밋에 들리지 않았는데 아마 그때 빠졌나봐요^^
깜짝선물 방금 확인하고 깜놀 하였사옵니다. 감사합니다!

흑백사진 챌린지 공지글 한 번 더 찾아보고 룰에 어긋나지 않게 열심히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사회성이 부족하여 다음 바톤을 넘길 수 있을지 걱정이네요. 하하
저녁식사 맛있게 하셔요!

Sort:  

커피아재님~! 드디어 챌린지를 완료했어요~ 매일매일 사진 관심 있게 봐주시고, 이야기도 함께 나눠주셔서 정말정말 감사드려요! 지금은 잠시 짬을 내어 댓글 달러 왔어요~
지금 이 포스팅에도 사진 아래쪽에 규칙들이 적혀 있어요. 아마 저 룰들만 참고하시면 될 거에요~
저는 거의 모든 룰을 어겼어요 ㅋㅋㅋ
매일매일 포그팅하는 룰도 어제 포스팅을 못 하는 바람에 살짝 부족하게 완수했네요 :)
하지만 자기 스타일에 맞게 마음 가는 대로 포스팅하시면 될 것 같아요! 지명도 저처럼 한 분만 하시거나 안 하시는 분들도 계신 것 같더라고요~
자신만의 룰을 만드는 거죠!
커피아재님의 챌린지도 열심히 응원할게요~ 기대합니다!
저녁 식사 맛있게 하세용^^*

Coin Marketplace

STEEM 0.25
TRX 0.11
JST 0.029
BTC 69279.67
ETH 3681.04
USDT 1.00
SBD 3.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