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스팀잇을 찾는 이유

in #kr6 years ago (edited)

한나님~ 저와의 첫 만남은 냥이들에 관한 관심과 수다로 시작됐었던 것 기억합니다 ㅎㅎㅎ
그때도 참 좋았고^^ 조금더 한나님을 알게 된 지금도 좋아요^^
한나님의 가족 모두 좋답니다.^^
한나님의 성격은 이미 느낌으로 알고 있었고
어쩜 그런 성격에 제가 더 한나님을 토닥여 주고 싶었는지도요.
말로 다 표현하지 않아도 그 속에 많은 인내심도 있고
스스로 더 좋은 엄마, 아내가 되고자 하는 노력도 보였고...
이런 모습이 제가 느낀 한나님이십니다.
외국선 베비샤워라고 있는 것 아시지요?
아기 태어날 쯤에 친구간에 하는 작은 선물...
적당한 시기를 기다리고 있었어요.
세상에 태어날 귀여운 둘째를 위해 저와 해진님의 작은 선물을 보냈습니다.
기특한 (제가 선배니^^) 한나님 몸 무거워도 좀 만 더 힘내세요~~^^

Sort:  
Loading...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3
BTC 70586.26
ETH 3763.77
USDT 1.00
SBD 3.7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