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라이트코인 이해와 거래전략: 은/금 비율에 대한 역사적 이해를 바탕으로

in #kr6 years ago

오래전에 보고 싶었던 글인데, 못보았다가 지금에야 보네요.

btc 와 bch 를 가치저장의 금과 지준율에 따른 현금에 비유하고
또 다른 글의
btc 와 litecoin 을 가치저장의 금과 편리한 거래 수단의 은에 비유하는
홍보 논리나 생각 재미 있네요.

코인 투자들이 얼마나 그것을 알고 투자하는 지는 모르겠지만,
비슷한 개념으로 가치가 형성되어 ?? 가고 있는 것도 재미있네요

Sort:  

네 저도 공부차원에서 정리해 본 정도입니다.

초기에 찰리리가 라이트코인에 대한 포지셔닝을 잘한 측면도 있지만, 라이트코인이 그만큼 오랜 기간 버텨 온 코인이기는 합니다.

하지만 그냥 금/은 히스토리를 통해 btc ltc를 좀 더 깊이있게 이해해보자는 정도로 편하게 생각하시면 될 것 같네요.

금/은 히스토리나 상황에 의존해서 btc ltc를 거래하는 것은 유의할 점이 많을 것입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2
BTC 63432.48
ETH 3063.80
USDT 1.00
SBD 3.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