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깨끗하게 죽기로 결심했다.

in #kr6 years ago

세상에 제일 도움이 되는 사람이 꼴찌 입니다.
많은 사람들이 자기가 남들보다 잘난 맛에 사는데,
꼴찌는 많은 사람들에게 사는 맛을 안겨주니까요.

2년 동안 죽었다 생각하고 해 보시고 나서,
그 때 생각하시기로 한 것.
잘한 결정 입니다.

Sort:  

ㅠㅅㅠ 잉여의 도움인가요. ㅎㅎㅎㅎ 암튼 고맙습니다.
예. 사실 저한테 굉장히 관대한 거죠. 2년동안 믿을테니
해보라는 거에요. ㅎㅎㅎㅎ 시간이 꼭 연장되면 좋겠습니다.

ㅠ ㅅ ㅠ 는 뭔지 모르겠네요.

2년동안 죽으라고 해보시고,
또 죽을때까지 또 죽으라고 해보셔야 할 것입니다.

잘나나 못나나 대부분의 사람들의 인생이 그런 것 같에요.
죽을 때 까지 죽으라고 노력해야 하는 것..

이모티콘. 우는 표정이에요. ㅎㅎㅎ ㅠ <= 눈물 흘리는 왼쪽 눈. ㅅ <= 코. 그담은 오른쪽 눈입니다.
2년안에 뭔가 답을 찾고 싶어요. ㅎㅎㅎㅎ 최소한 2년 해보면 뭔가 답이 나오겠죠. ㅎㅎㅎㅎ
음... 인생이란 그런걸까요. 뭔가 심오한 답이네요. ㅎㅎㅎㅎㅎ

ㅅ 이 코 엿군요. 혹시나 요즘 유행하는 모르는 딴 말 의 줄임 말인가 생각했네요.

간밤에 steem 이 죽었던데, hf 20 업그레이드 되느라 그랬겠쥬 ?
좀 빨라 졌나요?

ㅎㅎㅎ저도 유행 몰라요. 예. 많이 빨라진듯 해요. Busy 도 그렇게 써논듯요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3
BTC 62539.74
ETH 3201.83
USDT 1.00
SBD 3.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