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살룬 유난의 음식 - 홍어삼합

in #kr6 years ago

저도 지난 주에 시장에서 홍어 사서 삼합해서 먹었는데, 살룬님 홍어는 뭔가 초고퀄이군요.
언니 분의 완쾌 소식과 더불러 즐거운 시간 보내신 것 같아서 보기 좋습니다!
그나저나 위에 분명 다이어트라고.....ㅋㅋㅋㅋ

Sort:  

앗 홍어삼합을 해드시다니.. 동지를 만난 기분!!!! 시장 홍어는 많이 삭혔던가요?
지금 몸이 아파서 다이어트는 잠시 멈췄어요.. ㅠㅜ

동지라고 해주시니 제가 더 반갑!!!ㅋㅋㅋ

아니요. 시장 홍어라 뭔가 느낌상으로는 더 삭힌 걸 줄 알았는데, 오히려 거의 안 삭혀진 수준이었어요. 그래서 그날 처음 홍어 먹는 사람 2명과 같이 먹어서 골탕 좀 먹이고 싶었는데.... 생각보다는 무난히 먹더라구요ㅠㅠ

건강이 안 좋으셨군요. 다이어트도 건강해야 할 수 있지요! 건강 잘 챙기시길 바랍니다! 화이팅!

ㅋㅋㅋㅋㅋㅋ 코가 뻥뚫리는 느낌.. 저도 몇년간 못느껴봤네요. 지금 그날 받은 홍어 좀 더 숙성시키는데.. 맛있게 삭히길 바라며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4038.31
ETH 3137.77
USDT 1.00
SBD 3.8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