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국 마이닝이었다!! (15일을 남겨둔 ...)

in #kr3 years ago (edited)

image.png

120일간의 마이닝이 15일후에 종료된다.
초기 몇일 반짝후 위의 그림처럼 한달정도는 마이너스를 찍었다

그러나 갑작스런 비트코인의 상승으로 인해 일간 수익률은 30~40%를 횡보했고, 이로인해 누적 순 수익률은 16%가까이 올라왔다. 또한, 2주전에 원금은 회수했으니, 지금부터의 모든수익은 이익이 되는 시점이다. 아마도 최종 수익률은 15~20% 내외가 아닐까 싶다.

채굴이라는 것을 모르고, 시작해서 많이 당황하기도했고, 와이프의 압박(?)에 못들은 척도 했던 시간을 보냈다.

결국, 이겼노라!!!


<내가 즐겨보는 쇼미더머니9의 vvs 공연일부>

Sort:  

오옷... 채굴 성공 축하합니다!

감사합니다.~~
뜨거운 스달의 가격과 함께 복귀하셨네요~!!
웰~컴~!!

결국, 이겼노라!!!

우왕~ 축하드립니다^^ 콩고물 주세욥? ㅋㅋㅋㅋ

감사합니다.!!

음.. 콩고물로..
독거탈출을 두손모아 간절히 기대할께요.ㅋㅋㅋㅋ

모르고 시작하는거 아닌디 ㅋㅋ 그래도 소 뒷걸음질 치다 쥐잡았네
역시 스골

뭐든 잘 몰라야 무식하게 하지.ㅋㅋㅋ
이번에 뭘 모르고 해볼까~.ㅋㅋㅋ

스골형이 이익을 보고 있다니ㅎㅎ 안되겠다ㅎㅎ
내가 비트코인에 다시 올라타야겠다 'ㅡ' 크크큭큭큭 ㅎㅎㅎ

다행이다. 소문듣고 가격이 내리다가 안 탄다는 소리에 다시 급등!!.ㅋㅋㅋ

부... 부럽지 않음 축하해 횽아 회식하자 회식 ㅋㅋㅋㅋㅋㅋ
그건물 지하 짬뽕 탕슉 ㄱㄱ???? ㅋㅋ

그건 우리 쩐주한테 말해야지.ㅋㅋㅋㅋ

진짜 비트가 답인가 봐요

그래서 언제 쏘는겨?ㅎㅎㅎ

갓쏘핫, ㅋㅋㅋ 해피쿠리수마수🌲

채굴이든 뭐든 정답은 존버였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2
BTC 59043.03
ETH 2983.41
USDT 1.00
SBD 3.7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