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갑을 기다리며...

in #kr6 years ago (edited)


난 지금 숨 죽이고 있어요.
이대로 있게 해주세요.
이 순간이 끝나게 할 순 없어요.
당신은 나와 함께 꿈꾸기 시작했죠.
이제 점점 커지고 있어요.
이 울림이 들리나요?
내 손을 잡아요.
나와 함께 하지 않을래요?
왜냐하면 내 사랑 당신 없인
천 개의 스포트라이트의 모든 불빛도
밤 하늘에서 훔친 모든 별들도
결코 충분하지 않을 거예요.
황금 탑도 여전히 너무 작아요.
이 두 손이 온 세상을 쥘 수 있지만
그건 결코 충분하지 않을 거예요.
결코 충분하지 않을 거예요.
나에겐 결코



I'm trying to hold my breath
Let it stay this way
Can't let this moment end
You set off a dream in me
Getting louder now
Can you hear it echoing?
Take my hand
Will you share this with me?
'Cause darling without you
All the shine of a thousand spotlights
All the stars we steal from the nightsky
Will never be enough
Never be enough
Towers of gold are still too little
These hands could hold the world but it'll
Never be enough
Never be enough
For me
Never, never
Never, never
Never, for me
For me
Never enough
Never enough
Never enough
For me
For me
For me
All the shine of a thousand spotlights
All the stars we steal from the nightsky
Will never be enough
Never be enough
Towers of gold are still too little
These hands could hold the world but it'll
Never be enough
Never be enough
For me
Never, never
Never, never
Never, for me
For me
Never enough
Never, never
Never enough
Never, never
Never enough
For me
For me
For me
For me



형들 나 일 좀 하고 올께!!!


환갑을 기다리며~!!


https://www.steemit.com/@stylegold

Sort:  

어서 환갑의 세계로 들어오시오!! 같이 늙어가는 처지에 환갑잔치는 성대하게 고고? :)

환갑잔치 하라고 환갑이 된 날에 떡락잔치가 벌어졌네. ㅋㅋㅋㅋㅋㅋ
떡락 잔치를 벌려보자~ 두둠칫~

간만에 정성(?) 담긴 간구의 글에 그만
보팅 ㅋㅋ
미리 축하햐~!

욕심은
Never Enough ! ㅋㅋ

음하하. 여윽시 ~~
포스팅은 정성이 넘쳐야 하는것이여~ㅋㅋㅋ

욕심이얌 스골형아~! 풉~! ㅋㅋ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
i====i_
|cccc|_)
|cccc|   hjw
`-==-'

한잔해!

풉~ ^^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환갑되어도 진갑되기 참 힘들다.ㅋ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형 진갑은 기대하지 않아~ㅋㅋ
숫자의 앞자리가 6이 필요할뿐

곧 되겠지 뭐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네 일 좀 합시다.
환갑은 뭐 해야 환갑을 하죠^^
환갑을 응원합니다.

음하하. 형은 오빠(58)때고 환갑으로 와!!

금방 갈께 ㅋ
기둘려 더 가지마

제목 참 느낌묘하다!! 환갑을 기다리며...라니~ ㅎㅎ
곧 명성 60인건가?
아~ 나도 일이나 해야겠다~ ㅋ 형아도 수고!!

설마 형 내가 진짜 나이로 환갑을 기다린다고 생각하는건 아니지??ㅋㅋㅋ
나아직 그정도로 많진 않아.ㅋㅋㅋ

형은 열심히 하면 안되..ㅋㅋ
자동화 설비가 가득하면 우리 일자리가.ㅋㅋㅋㅋㅋ

ㅋㅋㅋ 환갑잔치 갈려고 했는데... 아쉽당!
어쩔수 없어~ 나두 열심히 해야 먹고사니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ㅎㅎㅎㅎ. 또 그른가? ㅋㅋㅋㅋ
나의 환갑을 기념하기 위해...
차트가 떡락잔치를 벌리네.ㅋㅋ

환갑 될 때쯤 떡상해 있으려나?

환갑이 되는날 떡락했어...
미안형아.ㅜㅜ

그. 그. 그럼..
칠순 가즈아~

나만 영상 안나와?

형아 없는 동안 내가 형아 소환 많이 해줄께~

적당히 해 좀ㅋㅋ

뭘...ㅋㅋㅋㅋㅋㅋㅋ

뭘2...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형 영상은 세모를 눌러야 나오지.ㅋ

좋은 노래 땡스야 형~~ 눈물이 ㅠㅠ
환갑미리 축하해 ~~~

음하하. 이노래 진짜 좋지.. 내가 사랑하는 노래.ㅋㅋ!!
나 드디어 환갑됏어 ㅜㅜ

곧 환갑이네요~ 미리 축하드립니다.
건강하시고 스팀잇에 오래 오래 사세요~😀

건강하시고 스팀잇에 오래 오래 사세요~😀

센스있는 답변 감사해요~^^

천재개발자님은 개발글은 안올리시나요? ㅎㅎ
요즘 kr-dev에는 가뭄이 왔습니다.ㅜ

Coin Marketplace

STEEM 0.32
TRX 0.11
JST 0.034
BTC 66384.36
ETH 3272.25
USDT 1.00
SBD 4.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