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kr-hello] jisoooh0202횽에게 쓰는 헬로우!

in #kr6 years ago

저 라떼 아트를 찌찌형이 하려면............................................
........................................................................................
이번 생은 불가야.ㅋㅋㅋ

Sort:  

내가 배우는게 더 빠를꺼야
ㅋㅋㅋㅋㅋㅋ 횽 점심맛나게먹엉

ㅋㅋㅋㅋㅋ뽀돌이형 넘웃겨요....ㅋㅋㅋㅋ 찌찌형이 이거보고 충격좀받고 더 열시미 해야할텐디...ㅋㅋ

열심히.......... 하기에는 커피와 우유가 아까워서 똥손이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라떼아트배울ㄸ ㅐ 4리터씩 썼었는데 형 연습너무안하는거아니야?ㅎㅎ

ㅋㅋㅋ 나는 그만큼해도 발전이 없을 걸 아니까 똥손이라 나한텐 낭비야 ㅋㅋㅋㅋㅋㅋ

형 근데 실패한건 누가먹음.?

Posted using Partiko iOS

내가 두잔 아이스로
부모님이 두잔 ㅋㅋㅋ

내 똥손 강제 인정 ㅋㅋㅋㅋㅋㅋㅋㅋ

저거는 못해 절대 아니 안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형 우리 다 알아.ㅋㅋㅋㅋㅋ
걱정마~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3527.41
ETH 3109.34
USDT 1.00
SBD 3.8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