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오마주]-도서 『그릿GRIT』의 내용 정리 및 감상평입니다

in #kr6 years ago

이렇게 대단한 실력의 저자의 글이 오마주로 살아날수있어서 정말다행입니다. 추천해준 찡여사님께도 감사합니다.
아이에게 그릿을 할수있도록 도와주려해도 나 자신이 그러지못해서 추천할수있을지는 모르겠으나, 일단외와이프에게 전달해서 읽어보도록해야 겠네요 감사합니다.

Sort:  

stylegold님, 좋게 봐 주셔서 고맙습니다. 제가 당시 스팀잇에 쓴 이 글을 얼마 지나지 않아 티스토리에도 올렸는데요. 처음으로 cheetah를 맞으니 겸연쩍네요. ㅎㅎ 성취에 관련한 꽤 괜찮은 책이었다고 기억합니다. 프로젝트 진행해 주셔서 고맙습니다! :-)

치타봇 이런걸 참 잘도 찾더라구요ㅋㅋ
그래도 조심하셔야되요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4
BTC 62772.18
ETH 3154.14
USDT 1.00
SBD 3.8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