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이게 진짜일리없어~

in #kr6 years ago

와!!!!! 싱키님!!!! 이게 진짜 얼마만이예요!!!!!
제가 이곳을 아직도 지키면서 잘지내고 있어요!!

재미난 별명도 만들면서 말이죠.^^ 갓쏘핫 독특하고 좋죠. ㅋㅋㅋ

하필이면 이런 대하락장에 거래소를 구경하셨을까요?ㅋㅋㅋㅋ

이제 돌아오시는건가요????? 제발 돌아오세요~!!!!
미술을 다 까먹었어요.!!

소식도 알려주시구요~

Sort:  

그러게요!! 골드님이 잘 지켜주고 계셔 든든하네요 ㅎㅎㅎ
게다 왜 하필 이 시점에 거래소를 구경해서 실소를 면치 못했을까요 ㅋㅋㅋㅋㅋㅋㅋㅋ 뭐 저야 그만저만이지만 속아프실 분들이 많을것 같아 맘이 아프네요 ㅠㅠ

왜이렇게 하루하루가 바쁘고 다이나믹 한지... 정신도 없을뿐더러 포스팅 할거리가 아무것도 생각나지 않기도 했어요 ㅋㅋ
아무튼 뭔가 돌아올 수 있는 핑계를 만들어 보려고 노력중입니다! 그러니 계속해서 잘 지켜주고 계셔야 해요 ㅋㅋ

넵!!! 오시면 제가 닦아놓은 길을 편하게 걷을수 있게 도와드릴께요.
처음에 오셨을때 그때 처럼요. ㅋㅋㅋㅋ
꼭 돌아오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1
JST 0.030
BTC 71295.78
ETH 3844.16
USDT 1.00
SBD 3.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