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97] 셀프생일선물 계획+1일차

in #kr6 years ago (edited)

늦은 밤 운동하러 나와서 뛰면서

어떻게 하면 꾸준히 운동을 하고

또 바라는 건강과 몸매를 가질 수 있을까

를 고민해보았어요.


그러다가 제 생일 선물로 그것을 하기로 했습니다!


무엇보다도

그것이 저 스스로를 위한 일이고,

정말 오랜 기간(최소 10년)을 바라던 일이었기 때문에

좋은 기회와 자극이 될거라고 생각했어요🤗


그리고 20대가 끝나기 전에

건강한 몸을 만들고 사진으로 남기고 싶다는 생각을

예전부터 해왔었는데,

올해 생일 선물로는 스튜디오 촬영을 해야겠다,

고 헐레벌떡 뛰는 도중에 마음 먹었습니다!😝


또 하나는 영어점수 만들기 인데요,

IELTS academic overall 6.5가 목표입니다.

영어에 대한 콤플렉스도 다이어트에 대한 스트레스만큼이나 오래된 것 같아요. 

7월부터 조금씩 공부를 시작했지만,

퇴사 후의 불규칙적인 생활(💕) 덕분에 학습량은 아주 엉망진창이거든욯ㅎㅎㅎㅎㅎㅎㅎ

스터디라도 해야할 것 같은데 문제가 참 시급합니다.


건강(이라고 쓰고 다이어트라고 읽음)과 영어


저의 오랜 컴플렉스 두가지를 털어버리는 것을

제게 생일선물로 주려고 해요👍


혼자하면 또 생각만 하고 안할 걸 알기 때문에

마음 바뀌기 전에 스팀잇에 올립니다😅😅😅


앞으로 97일간

지속적인 모니터링과 쪼임(?) 부탁드립니다ㅋㅋㅋ


1일차

4km 러닝. 끝.🙄

(영어는 내일부터......🙈)

Sort:  

꾸준히 지치지마시고 달성하세요 ㅎㅎ! 화이팅입니다

넹! 감사해용 화이팅!

이렇게 박제가 되었기 때문에 다짐을 지키기 위해 노력하셔서 원하는 목표를 꼭 달성하길 바랍니다. ^^

ㅋㅋㅋ박제란...ㅜㅜㅋㅋ한번 열심히 해보겠습니닷

파이팅!! 박제의 긍정적 효과!!!

바디 프로필 찍으시겠네요!! ㅎㅎㅎ
응원합니다~!!

남일인줄만 알았던 그것을 과연 할 수 있을 것인가....ㅠㅠㅠㅠㅠ응원 감사해요🤗

꼭 멋진생일 선물이 97일후 배달되길 바랍니다 ㅎ

꼭꼭 잘 배달되길> <!!!

자기계발의 정석이네요. 사람들에게 선언하고 실천하기! 뭔가 구매하신게 아닌가했는데 의외의 생일선물이네요. ^^

구매는....생일 때까지 기다리지 못하는 지름형 인간인지라ㅠㅠ.....ㅋㅋㅋ

컴플렉스를 털어내는 것.
정말 좋은 선물이네요 :)
어떤 목표를 세우고 이렇게 공언하는 게 참 도움이 되는 것 같아요-
설사 100% 달성하지 못한다 하더라도 혼자서만 노력할 때보다 더 많이 이뤄낼 수 있더라구요 ^^ 화이팅입니다!!

맞아요 벌써(?)이틀 연속으로 다녀왔어요!ㅋㅋㅋㅋ어쨌든 말은 했으니 뭘 보여주기는 해야겠고 그래서라도 나가게 되네요ㅋㅋㅋ응원 감사해요!🤗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3
BTC 63055.19
ETH 3036.28
USDT 1.00
SBD 3.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