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약속, 그리고 밋업] 당신의 즐거움은 무엇인가

in #kr6 years ago

태어나서 죽을 때까지 삶의 궤적을 따라가다 보면
재미없는 나이가 어디 있으랴.
인생은 어느 시기건, 그에 알맞은, 그 때만 느낄 수 있는 즐거움이 있다.
그것을 충분히 느끼며 산다면 성공한 인생이다.

너무 좋은 문장인데요 >ㅡ<
어제 밋업 너무 좋았어요 ㅎㅎ 저는 지금 다시 학교랍니다~ 어제 신경 많이 써주셔서 감사했어요ㅎㅎ 앞으로 자주뵐게요 ㅎㅎ

Sort:  

순수님 피곤하진 않을지 걱정했는데...

돌도 씹어 먹을 나이라고..(파치아모님 진짜!!)

ㅎㅎ
저도 넘넘 좋았답니다
학생한테만 허용되는 잔소리 한 번 해봐도 되나요?

공부 열심히 해요!!

ㅎㅎㅎ

아 맞다 순수청년 과학고 학생이지!!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4449.70
ETH 3164.37
USDT 1.00
SBD 3.8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