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깨알팁]사진 잘찍는 방법(고퀄리티 같이 보이는 방법)

in #kr5 years ago (edited)

오늘은 미세먼지팁을 가져왔습니다
사진 잘찍는 방법(고퀄리티 같이 보이는 방법)

간단합니다
DSLR을 들고 다니시거나 디카를 들고 다니시면서 사진을 찍으시면 됩니다
만...귀찮죠 무겁기도 무겁고 사진도 옮겨서 리사이징(사진 크기 줄이기 안하면 업로딩 하는데 한세월..막 지혼자 돌아가기도 하고) 하고 올려야 하니
그렇다고 그냥 사진 이상하게 막 찍기는 좀 그렇고 ㅎㅎ
그래서 제가 알려드릴게요
@aileecho 님 처럼 고퀄리티 사진을 찍을순 없지만 그분의 발톱 만큼이라도 따라가고 싶다면 한번 해보세요

  1. 스노우 어플을 스토어에서 다운 받습니다
    알아서 받으세요 따로 설명 안합니다

  2. 설정에 들어가서 자동저장 모드를 끕니다
    이것도 알아서 들어가

  3. 사진을 찍습니다
    예시 사진)
    photo_2019-03-07_12-56-32.jpg

그러면 이렇게 나오는데 밑에 화살표를 누르면 저장이 됩니다
그런데 우리는 좀더 좋은 사진을 원함으로 가운데 DLSR 효과 적용하기 라는 버튼을 클릭합니다

4.DSLR 효과 적용하기

photo_2019-03-07_12-56-30.jpg

이렇게 나오죠? 이제 심도를 조정 할 차례입니다
왜 DSLR로 찍으면 주변 배경이 다 날아가는 거 보신적 있죠? ㅎ
F의 숫자가 작아질수록 주변 배경 날림은 심해집니다
원하는 영역을 터치하여 초점을 맞춰 보세요
적당히 알아서 조정을 하세요 원하시는데로요 ㅎㅎ

photo_2019-03-07_12-55-57.jpg

F1.4 로 했을때의 모습입니다

주변 배경의 모습이 흐릿하게 나타나고 내가 찍으려는 피사체의 모습이 더욱 선명하게 나타나죠?
맨 위에 적용하기 전 사진하고 미세하게 다른걸 볼수가 있습니다
예시 사진이 좀 이상해서 그런데(아이와 놀다 이 피자를 보다가 갑자기 생각이 났음) 효과 적용 하고 안하고가 사진이 좀 다르게 느껴집니다 좀더 극적인 비교를 하고 싶었지만 갑자기 생각나는 바람에 제대로 사진을 찍을수가 없었습니다 아이랑 단둘이 블럭방에 간 상황이라서..

photo_2019-03-07_13-40-25.jpg

배경을 날리면 이렇게 모자이크 효과도 줄수 있습니다
그 상황을 찍고 싶은데 다른 분들의 얼굴이 나와 사진을 찍기가 좀 그럴때 사용하면 유용하죠 ㅎ
이건 저도 몰랐는데 어떻게 하다 보니 어!? 이렇게도 되는구나 하고 알게 되었죠

사진을 잘 찍고 싶으시다면 카메라를 들고 다니세요 아니면 @aileecho 님을 모시고 다니시던가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kibumh님이 sweetpapa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kibumh님의 [스팀몬스터] #2 같이쪼아 보아요^^ 이벤트 <#베타팩 3팩나눔>

...욕심이 생겨서 ㅋ)
나머지 한개는 그냥 내키는대로 발송^^
이미 2팩은 발송완료
당첨은 gfriend96,sweetpapa축하해
이번에 3팩만 정말.방출 ㅋ
상품 쫄깃따끈 베타팩
이벤트 참여방법 #wdice 주사위 굴려줘!!
...

오~~ 대박!! 스노우 어플은 배경을 날리는 기능도 되는군요.

네 그게 가능하더군요

꿀팁 잘 보고 갑니다ㅎㅎㅎㅎ

고맙습니다

오.. 스노우에 이런 기능도 있었군요!
써봐야징 ㅎㅎㅎ 꿀팁감사합니다~^^

네 ㅎㅎ 감사합니다

오~~ 완전 꿀팁 감사합니다!!
DLSR 효과 적용하기 라니요!!!
넘나 좋은세상 너무 빨리 변하는 세상
즐겁기도 하고 아쉽기도 합니다.

이거 생각보다 좋더라구요

그르게요~ 아웃 포커싱되는거 보고 놀랬어요 ㅋ
요즘은 휴대폰 기능도 좋고 어플 기능은 더 좋구요!!

저도 가끔 활용하고 있는데 ㅋㅋㅋㅋㅋㅋ 요즘 카메라로 사진찍는 맛에 빠져서 맨날 비행때도 카메라 들고 다녀용ㅋㅋ

일 안 하고 돈 버는 깨알팁도 공유 부탁드립니다

다이아수저 물고 다시 태어나세요

스노우 어플 홍보인가요? 아님 @aileecho님 홍보? ㅎㅎ
전 그냥 대충 찍고 살자라... 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엘리님을 너무 홍보했나요
그분이 사진을 잘 찍는지라 ㅎㅎ 강조를 여러번 했네요
근데 독거님 인공지능 댓글봇인가요? 어제도 오늘도 엄청 빨리 댓글을 다셔서 ㅎㅎㅎ

ㅋㅋㅋㅋ 어떻게 아셨죠? 이젠 혼자 무리라서 인공지능 독거봇 하나 구입했습니다^^

오 스노우 어플 알겠습니다.^^
에일리님은 너무 멀리 계셔서 ㅎㅎㅎ

ㅎㅎㅎ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였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3
BTC 62937.86
ETH 3092.40
USDT 1.00
SBD 3.8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