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쓰기의 부담이 없어지다(디커머스 임대 회수)

in #kr5 years ago

한달전쯤인가
팁유에 내 스파 전부를 임대 주었다가 디커머스 라는 계정에 임대를 주면 보팅이 혜자스럽다 라는 말을 듣고 내 스파의 전부를 임대해주었다

와우! 정말 대박 그 자체였다
이상한 뻘글에도 5-6불 정도 찍히니 글쓸맛이 났다
재미있었다
그래서 한동안은 정말 열심히 글을 썼다
일주일에 10개 정도 글을 썼던거 같다
알람설정 해가며 글을 올렸으니 말 다했지뭐
테이스팀 트립스팀 뻘글 드럭워즈 등등등

그렇게 열심히 하다가 이런 생각이 들었다
'나 지금 뭐하는거지? '
이 글이 스팀잇에서 정말 필요로 하는 것들일까

글쓰는게 즐거워서 쓰는것이 아닌 그야말로 스팀 스달 채굴모드였다
조금이라도 더 빨리 본전을 회복해야해!5천원 때부터 스파업 했으니까!

이란 생각에 사로잡히자 글쓰는건 더이상 재미있지 않았다
결국 나는 디커머스에 임대 주었던 스파 전량을 회수 했다
회수하고 나니 삶에 여유가 찾아온 기분이었다
밤에 애기를 재우고 책도 읽고 공부도 하고 게임도 조금 하고 쉬는 날에는 운동도 하고 아이랑 놀아주는 시간도 늘어나고 말이다

더 좋은건 여러사람들께 좀더 많은 보팅을 해줄수 있다는 것이다

이 느낌 이 생각을 더 까먹기 전에 짧게나마 올려본다

고마웠다 디커머스

Posted using Partiko iOS

Sort:  

fur2002ks님이 sweetpapa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fur2002ks님의 주말은 금방 돌아오네요! (뻘짓 진행사항)

...07 feelsogood eunstar ravenkim lovelyyeon junny tangle-hoon sweetpapaldsklee twinbraid
저를 포함 109명이 참여를 하였습니다.
Spon...

스라밸이 중요한것 같아요 ㅎㅎ
저도 한동안 쉬면서 지난 시즌 배그만 했는데
이것은 또 뭐하는 짓인가 싶어 접고 쉬고 있네요
돌아가면서 이것 저것 즐겨야 겠어요

난 디커머스 jjm

뉘에뉘에ㅋㅋㅋㅋㅋㅋ

Posted using Partiko iOS

저도 비슷한 경험을 하고 있네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저야 임대할 정도는 없고 ㅋㅋㅋ
소통이 즐거움이되는게 좋더군요. ^^
자주 뵈어요 ㅋㅋㅋ
묵묵히 일일 일포 즐기며 출퇴근 시간을 보냅니다^^
오늘 이벤트 있는 날입니다. ㅋㅋㅋ
불금 행복하세요.

그러셨군요^^
전 그럴만한 여유도없어서... ㅎㅎㅎ
불금되세요~~^^

ㅋㅋ파파님의 따뜻한 손길 기다리겠습니당~~~
죽을때까지 해야하니 쉬엄쉬엄 여유롭게 하기로 해요 ㅎ

잘하셨어요~
저도 디커머스에 쬐끔밖에 임대를 안한 이유이기도 합니다

회수하셨군요!! 그냥 두시지...
너무 보팅에 신경쓰지말고 즐기며 할수도 있는데...ㅎㅎ

와~~~ 대박!!! 5~6을 찍어줬다고요? 정말 혜자스러운 디커머스였네요. 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34
TRX 0.11
JST 0.034
BTC 66361.53
ETH 3253.14
USDT 1.00
SBD 4.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