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해외에서 개발자로 일하는것

in #kr6 years ago

아마존은 시니어 개발자 타이틀 비율이 정말 낮군요.
요즘 특히 웹 프론트앤드 쪽은 기술 스택이 정말 1년 단위로 물갈이가 되니 따라가기가 벅차네요 ㅠ

Sort:  

네.. 정말 낮습니다. 더 충격적인것은 Principal Engineer가 EU 전체에 한명도 없다는 사실... 저는 잘못들은줄 알았습니다. ㅎㅎ 그래서 미쿡의 Principal Engineer가 영국으로 왕림하시어 친히 시간을 내어주시면 Senior Engineer들이 줄서서 미팅하는 그런 진풍경이 펼쳐지는듯 합니다. 제가 이전에다니던 회사들은 Senior는 선님/책임급 Principal은 수석급 정도였던것 같은데.... 암튼 희안합니다.ㅎㅎ

프론트엔드쪽 정말 물갈이가 심한것같습니다. 저는 프론트엔드는 코어만 해서 그나마 괜찮은데, 그래도 처음에 AngularJS 나왔을때 심하게 당황했는데 금새 또 React로 추세가 넘어가는걸 보고는 이거 공부 해야돼 말아야돼 하는 생각부터 먼저들더라구요...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2
BTC 57824.15
ETH 2965.89
USDT 1.00
SBD 3.7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