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너리즘에 빠진 날

in #kr6 years ago (edited)

캡처.JPG

안녕하세요? 롱다리(@tailcock)입니다.
오늘 부산 날씨는 햇볕은 쨍쨍 모래알은 반짝이네요.
모처럼 비가 그쳤는데 뜨거운 열기에 피부에 그대로 전해지네요.
암호화폐 시장도 이렇게 뜨겁게 달궈지면 좋겠는데 오늘도 시퍼렇게 멍이 드네요.

QmaEN3hUm5eoJAdsW4Dj9bKbaRibuapL3zSiyJnLZnrAZ2.png

업비트에 있는 스팀이 아직도 입출금이 되지 않고 있네요. @raah님 수채화 경매 이벤트에 당첨되어 경매금을 지불해야 되는데 출금이 되지 않아 자꾸 본의 아니게 차일피일 미뤄지네요.
도대체 얼마나 오랫동안 입출금이 안될지.....
후오비에 몇 안되는 스팀이 있는데 이건 출금하는 방법을 모르겠네요. 업비트처럼 아이디만 적으면 되는 걸까요? 출금하려니 주소를 넣으라고 하는데 방법을 모르겠습니다. 알려주시는 분 풀봇으로 보상할게요.
어제 업비트 해킹설이 있었죠? 일단 업비트에서 해킹이 없다고 공식적으로 공지했네요. 한 편으로는 안심이 되는데 빗썸의 해킹 사건 이후 제일 먼저 펌핑이 일어난 것이 스팀이고 업비트와 빗썸이 유독 스팀 지갑이 복구가 빨리 안되는 것이 뭔가 찝찝합니다. 괜히 이상한 상상을 하게 되네요. 기분 탔이겠죠? zz

QmaEN3hUm5eoJAdsW4Dj9bKbaRibuapL3zSiyJnLZnrAZ2.png

1일 1포 하는 것이 정말 쉬운 일이 아니네요. 고팍스의 보팅 이후 포스팅을 좀 더 잘해야지 하는 욕심이 오히려 큰 부담으로 다가오네요. (참 사람 심리는...)
또 다른 한 편으로는 제 자신에게 이런 저런 핑계로 포스팅 하지 못하는 이유를 천 가지 이상 만들려고 하는군요.
이런 것이 다 매너리즘이겠죠?
꾸준하게 좋은 글 올리시는 분들 정말 부럽고 한 편으로는 또 존경스럽습니다.
헌비님들 포스팅보면 가끔 잡지를 읽는 듯한 훌륭한 포스팅이 많더라구요. 특히 깔끔하게 정돈된 포스팅을 보면 욕심이 나기도 합니다. 나도 저렇게 포스팅해 봐야지 하면서요..
시간적 여유만 있으면 마크다운도 배워서 이쁘게 포스팅하고 싶은데 억지로라도 시간을 만들어 봐야 겟습니다. 뭔가 배운다는 것은 정말 좋은 것 같아요.

졸지에 포스팅 하면서 숙제를 하나 만들었네요.

QmbfM7We9GwPB1o5CbLRcuGq9EgKK7KBT7e6Hsutmg5eEz.jpg

Sort:  

(jjangjjangman 태그 사용시 댓글을 남깁니다.)
[제 0회 짱짱맨배 42일장]2주차 보상글추천, 1주차 보상지급을 발표합니다.(계속 리스팅 할 예정)
https://steemit.com/kr/@virus707/0-42-2-1
현재 1주차보상글이 8개로 완료, 2주차는 4개 리스팅되어있습니다!^^

2주차에 도전하세요

그리고 즐거운 스티밋하세요!

오치님 감사합니다.

앙.
라흐님 경매에 당첨되셨군요!!!
마음 넉넉한 라흐님이 충분히 이해해주시리라 생각됩니다

글 깔끔하게 잘 쓰시는데 왜구러세용~~~~
토닥토닥

반님께서도 그림 갖고 싶어 하셨는데 제게로 왔네요. 죄송합니다~~~
바다를 너무 좋아하구요. 제가 얼굴이 까매서 파란색 옷이 잘 어울리는 이유로 파란색을 좋아합니다.
그래서 파란 바다 그림이 너무 좋더라구요. 처음으로 경매 참여했는데 낙찰 되었네요.ㅎㅎㅎ

네 괜찮습니다.
멋지게 걸어두시고 힐링하세용 ^-^

바다그림 오늘 보냈습니다 사랑해주세요
스팀은 다시 만원된후에 보내주셔도 됩니다 ㅋ ㅋ 이자붙여서ㅋ

1일1포하려면 가즈아도 해야해요 ㅎㅎ 저도 매너리즘과 글에 투자하는 시간이 줄어들다보니 자연스럽게 글의 질도 떨어지더라고요. ㅜㅜ

가즈아는 왠지 포스팅같은 느낌이 안들어서 잘 안하게 되네요.ㅎㅎ

가끔 편하게 글 쓰고 싶을때 이용하면 좋아요. 그리고 스팀가즈아 사이트에서 글 올리면 압둘라님이나 woo7739님도 보팅해주고요.^^;

저도 후오비에서 태그를 안넣으면 다음으로 안넘어가져서 괜히 업비트로 보냈다가 다시 계정으로 보냈었던 적이 있네요..ㅋㅋㅋ

후오비 이벤트 때문에 옮겼다가 스팀이 감옥속에 갇히게 만들어 버린 것 같네요.

저도 가끔 다른 분들 글을 보다 보면 마치 칼럼을 보는듯한 글도 있고...
다들 글을 잘 쓰시더라구요...ㅎㅎ
많이 배우고 있긴 한데 막상 글을 쓰다 보면 쉽지가 않네요...ㅠㅠ

전문 작가님들도 계시는 것 같아요. 수준이 정말 남달라서 감히 흉내내기가 힘드네요.

저도 가끔 다른 분들 글을 보다 보면 마치 칼럼을 보는듯한 글도 있고...
다들 글을 잘 쓰시더라구요...ㅎㅎ
많이 배우고 있긴 한데 막상 글을 쓰다 보면 쉽지가 않네요...ㅠㅠ

어찌저찌 1일1포는 하고 있는데 시간을 투자해서 하기는 쉽지 않아요;;;
전 후오비는 사용한 적이 없어서 도움이 안 되네요

1일 1포는 정말 힘들어요. 근데 하루라도 쉬면 이웃들과 멀어지는 느낌이 드네요.

1일1포 정말 힘듭니다.. 부담갖지 마시고 편하게 쓰세요..저도 아무리 신경써서 잘 쓴다고 하더라도 나중에 보면 부끄럽긴 마찬가지더군요^^

ㅎㅎ부끄러운 건 버려야지요. 설마 한 참 지난 글을 읽는 사람이 있을런지...

햇볕은 쨍쨍 모래알은 반짝~ 바다로 뛰어가고 싶지만... 현실은 회사네요! ㅋㅋㅋ
앗! 후오비.... 저도 사용은 하는데 스팀은 거래를 안해봐서...모르겠네요!
다음분~~ ㅎㅎ

곧 휴가가 기다리고 있습니다.
힘냅시다.

스팀잇은 작가분 화가 등 예술하시는 분들이 많으신거 같아요
그래서 보는 재미가 ㅎ ㅎ

스팀잇에는 전문가와 초보자가 공존하는 곳이죠.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4400.33
ETH 3140.71
USDT 1.00
SBD 3.9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