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콕에서 맥주 한 잔 어때?

in #kr6 years ago (edited)

20180724_151255_HDR.jpg

안녕하세요? 롱다리(@tailcock)입니다.
올 여름 정말 더워서 피서가는 것조차도 싫어질 정도인 것 같습니다.
이 무더위에도 해운대 해수욕장 피서객의 숫자로 오히려 줄었다고 하네요. 다들 그냥 집에서 에어컨이나 쐬면서 있는 것이 더 편 한가 봅니다.
저도 7월에 이미 코타키나발루로 휴가를 같다 왔고 가족들도 시간이 없어서 올 여름 피서는 그냥 방콕하기로 했습니다.
그런데 그냥 방콕하면 밋밋하잖아요.
그래서 오늘은 가성비 최고 아이템 하나 소개해 드릴게요.
일단 사진부터
dd.JPG

ㅎㅎㅎ 휴대용 비치의자입니다. 여기에 누워 시원한 에어컨 바람 맞으며 맥주나 커피 마시고 있으면 동남아 많이 부럽지 않네요.
눈감고 음악듣고 있으면 하루의 피로가 싹 날아갑니다. 가격도 3만원대라 너무 착하네요.
테이블에 노트북 올려 놓고 스팀잇하다가 피곤하면 의자 젖혀서 피로도 풀고 굿입니다.
이렇게 좋은 아이템은 스티미언에게 안 알릴 순 없죠.
ggg.JPG

접으면 이렇게 작아져서 차 트렁크에 넣어서 야외에 가지고 갈 수도 있네요.
20180809_194801.jpg

요즘 사람만 더운 것이 아니라 짐승들도 곤충들도 더운가 봅니다.
어디에선가 메뚜기 한 마리가 더위를 피해 시원한 제 차 안으로 들어와서 자리를 잡고 있네요.
그냥 장식용으로 가만히 둡니다.
장식용인데 여기 저기 왔다 갔다 하네요. ㅎㅎㅎ

메ㄸ.JPG

오늘 포스팅은 여기서 간단하게 마칩니다. 스팀가격도 내려가서 우울한데 밤에 잠을 못자 신체 밸런스가 무너져 버렸네요. 게다가 스팀잇도 계속 버벅거리고....
더운 여름 다들 건강관리 잘하세요.
QmbfM7We9GwPB1o5CbLRcuGq9EgKK7KBT7e6Hsutmg5eEz.jpg

Sort:  

날이 너무 덥습니다......덥다 ㅠ

짱짱맨 이 더위에도 찾아오셔서 감사해요.

ㅋㅋ 방콕이 외국 방콕이 아니었군요

역시 이런 더운 여름날에는 그냥 실내에서 시원하게 있는게 속 편하죠ㅎㅎㅎ

ㅎㅎ 낚이셨군요.
방콕에서 비치의자에 누워 방콕 동영상보며 위로 합니다.

맞습니다ㅋㅋ 뒹굴거리는 게 최고입니다ㅋㅋㅋ

휴대용 비치의자 아주 편해 보입니다ㅎㅎ 싱하맥주 생각나네요^^

이거 배낭처럼 메고 다니는 것도 나왔든데 울 집앞 해운대 해수욕장에 들고 가면 피서 확실하네요.

엄청나게 저렴하네요.
의자에 앉아서 맥주 한잔하면 잠이 솔솔 올것 같네요. :)

저게 이클라이저라 엄청 편합니다. 가격대비 정말 만족도 최고네요.

헉..
저거 낚시갈때 챙겨 가는데...
10만원 더준듯...
세상에 엄척 쌉니다^^*

헐 정말요? 3만원대에 올라와 있는데...
낚시도 좋아하시는군요. 전 낚시대도 있는데 일년에 한 두번 갈까말까 하네요.

가방처럼 맬 수 있는 건 진짜 좋겠어요!!
동남아가 아니라 국내 어디라도 가고픈데
저희 가족은 이번 여름 그냥 휴가 패스예요
더위도 그렇고 남편이 넘 바빠요..ㅠ

올해처럼 더운 날은 어딜 가는 곳 조차 힘이 듭니다. 그냥 시원한 집이 최고죠.
그래도 집을 떠나고 싶은 것이 사람 심리네요.

건강관리 잘 하세요. 저는 올 여름 정말 힘들었어요.
길어봐야 한 보름만 견디면 좋은 날 오겠죠. 시원한 하루 되세요 ^^

그러게요. 한 번 리듬이 깨지니 피로가 쌓이네요.

롱다리님의 응원으로 힘든 여름 이겨냈습니다 ~

생물 피규어 가즈아~~ㅋㅋ
어제 퇴근은 일찍했는데 뭘 한 것인지...
정말 피곤하네요. 잠을 설쳐서 그런지 ㅎ

스팀가격의 폭락이 원인이 아닐까요? 스팀잇 올라야 피로도 모르는데...

어제밤은 더워서 시원하게 내리는 비를 보며 맥주한잔 했네요.

아직 부산에는 비가 내리지 않네요. 좀 내려주면 좋으련만...

이게 바로 무중력 의자라는 거죠?!^^

네 맞습니다. 이런거 작업실 같은데 하나 두고 피곤할 때 사용하면 좋아요.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3750.99
ETH 3130.22
USDT 1.00
SBD 3.9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