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아노 공연 영상.

in #kr5 years ago









지극히 단순한 구성이지만 나름 자작곡입니다. 영상은 재작년 개인전을 위해 만들었던 애니메이션인데 무려 3000여장의 컷 작업으로 이뤄진 노가다의 결과물이고요. 공연 당일에 엄청 떨었습니다. 안틀려서 다행이고 또 다행이었네요.

이런 세팅의 공연을 또 언제 해볼까 싶어서 공연 준비가 재미있었고(물론 당일에는 엄청 떨었음..), 애니메이션 속에 들어간 세월호 이미지가 점점 별 감흥이 없어졌는데 이번 공연에서는 다른 느낌이었어요. 연습 때도 그랬고, 연주 중에 건반 위에서 침몰하는 뱃머리를 보고 언젠가 느꼈던 감정들이 떠올랐습니다.




slogo.jpg



Sort:  

오오.... 피아노곡에 그림을 입히니 스토리가 잘 전달됩니다.
다시 보고싶은 영상입니다.
thelump님의 팬 여기 한명 추가요....

스팀잇은 점점 망해가지만 저는 올해 여기서 얻어가는 것이 많네요. 벌써 요기서 3번째 팬 확보! ㅎㅎ 감사합니다!

세번째라구요?
삼백번째라도 영광일 예술가신데.....
또 작품 기대할게요. ㅎㅎ

말씀만이라도 완전 영광굴비입니다..

너무나 아름다운 선율입니다~
한참 감상하다 갑니다~!

최근에 피아노 관련 동영상을 보고 있던터라서인지
관심이 있었는데
이렇게 듣게 되니
참 좋네요

잘 듣고 가요

저처럼 영상과 함께 협연하는 작가 더 찾아보고 싶으시면 '타카기 마사카츠' 추천합니다. 제가 이 작가 보고 맨 처음에 영감을 받았었습니다 :)

먹먹해집니다. 선율도 그렇고..
연주자는 정신이 한개도 없었겠네요..

다행히 작업실에서 비슷한 환경을 꾸며놓고 연습을 많이 해서.. 생각보다 정신없진 않았어요 ^^

너무멋있어요!!!

감사합니다. ~~!!

영상 4분 25초쯤은 어떤 장면인가요?

용산참사입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35
TRX 0.12
JST 0.040
BTC 70797.92
ETH 3553.00
USDT 1.00
SBD 4.76